기후 변화: 영국 도시들에 산불 위험 경고

기후 변화: 영국 도시들에 산불 위험 경고

지난주 런던 전역에서 발생한 산불은 시골 산불 대처에서 배운 교훈을 시급히 건물이 지어진 지역에 적용해야 한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다고 소방서장은 말합니다.

섭씨 40도의 기록적인 폭염은 장기간의 건조한 날씨에 발생하여 정원, 가장자리 및 녹지 공간을 건조시켰습니다.

그것은 시골에서 더 흔히 볼 수 있는 종류의 불길을 촉발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먹튀검증 인근 건물에 잔디 화재가 번지면서 40채 이상의 주택과 상점이 파괴되었습니다.

기후 변화

기상청은 기후 변화로 인해 지난주 영국에서 발생한 극심한 더위가 10배 더 가능성이 있다고 추정합니다. 극심한 더위와 건조한 환경은 산불의 주요 원인입니다.

기후 변화

NFCC(National Fire Chiefs Council)에 따르면 잉글랜드와 웨일스에서만 올해 지금까지 거의 500건의 산불이 발생했으며 작년에는 237건에 달했다.

NFCC의 산불 전술 고문 David Swallow는 NFCC의 그룹 사령관이기도 합니다.

Hereford와 Worcester Fire Service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산불이 위험 목록에 있다고 생각하는 매우 도시적인 서비스가 있습니다. 자원의 우선 순위를 정해야 할 필요성을 이해하지만 검토가 필요합니다.”

Mr Swallow가 이끄는 산불 그룹은 회원과 전문 지식을

노섬벌랜드(Northumberland), 사우스 웨일즈(South Wales), 피크 디스트릭트(Peak District) 및 윌트셔(Wiltshire)와 같이 주로 시골 지역의 소방관들은 그러한 화재에 더 취약합니다.

Swallow씨는 영국의 모든 소방서가 산불 훈련을 받아야 한다고 믿습니다.

그런 식으로 군대는 초원, 황무지 및 숲에서 화재를 진압하는 데 더 익숙한 소방관에게서 귀중한 전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그는 자신의 산불 그룹이 기후 변화로 인한 산불 위험 증가에 대해 얼마 동안 준비했지만 이제는 위험이 “즉각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작년에 정부의 제3차 영국 기후 변화 위험 평가 보고서에 따르면 영국에서 소방 서비스 8건 중 2건이

극한 기온의 위협이 증가하는 주요 지역으로 확인된 잉글랜드 남동부는 통합 위험 관리 계획(IRMP)에서 산불에 대해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IRMP는 모든 서비스의 우선 순위를 설명하고 리소스를 할당하는 방법을 결정하는 법적 전략 문서입니다.

오늘날 London Fire Brigade와 Royal Berkshire Fire and Rescue Service는 IRMP에 산불에 대한 언급이 없는 반면 Oxfordshire와 Buckinghamshire 서비스는 통과 언급만 있습니다.more news

모든 소방당국은 국가 지침을 따르고 지역 산불 위험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고 말했습니다.

Royal Berkshire Fire and Rescue Service의 대변인은 “앞으로,

2023-2027년에 대한 새로운 커뮤니티 위험 관리 계획의 일부로 보다 구체적인 산불 위험 분석을 포함할 것입니다.”

런던 소방대 대변인은 “우리가 직면한 모든 새로운 도전에 대처하기 위해 장비와 절차를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최근의 강렬한 풀 화재로부터 교훈을 배우고 우리의 대응을 평가하고 런던 시민과 소방관을 안전하게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추가 훈련을 실시할 것”이라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