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동자들은 공장 밖에서 급여를 요구한다

노동자들은 공장 밖에서 급여를 요구한다
Jing Sean Laundry and Dyeing Factory 근로자 60여 명이 Dangkor 지역의 공장 밖에서 공장 소유주가 근로자들에게 계약 상여금과 퇴직금을 지불하지 않았다고 주장하며 시위를 벌였습니다.

노동자들은

“공장주가 연이어 해고하고 퇴직금으로 40달러 정도만 지급하는 바람에 60명 가까운 노동자가 해고됐다.”

“진생 밑에서 6년 동안 일했고, 계약서에 따르면 퇴직금으로 700~1000달러 정도 받아야 합니다.”

“일부는 공장주가 제안한 보상에 동의했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렇지 않았습니다.

보상을 수락한 사람들은 자신들의 권리를 옹호하기를 원하지 않았습니다.”라고 40세의 Vorn Savuth가 어제 말했습니다.

“우리는 계약서에 명시된 대로 공장이 정당하게 우리에게 지급할 것을 요구하기 위해 오늘 이 자리에 왔습니다. 우리는 모든 수당, 급여 및 상여금이 전액 지급되기를 원합니다.”

“공장주가 우리를 해고하는데 퇴직금을 줘야 해요. 이것은 그가 우리가 Jing Sean 공장에서 일하는 것을 중단하기를 원하는 경우에만 공정합니다.”라고 Savuth가 덧붙였습니다.

Savuth에 따르면 공장 소유주와 근로자 간의 분쟁은 근로자들이 정당한 이유 없이 해고된 4월에 시작되었습니다.

39세의 쳉 스레이(Chheng Srey)는 회사에서 해고되었을 때 연공 수당, 급여 및 퇴직금을 받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노동자들은

“저는 지금 세 자녀의 교육비와 기타 비용을 지불할 수 없어 혼란에 빠져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다른 직업을 찾고 있고 곧 일을 구해야 합니다.

지불하지 않으면 내가 빚진 것이 더 많아질 것입니다.

”라고 Srey가 말했습니다.

그녀는 해고된 많은 근로자들이 보상을 받고 해고되는 것을 원하지 않으며 해고는 법에 따라 이루어져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공장 소유주와 연공서열 혜택을 받기 위해 여러 차례 협상을 시도했지만 공장 관리 및 공장 보안 책임자에 의해 우리의 시도가 차단되었습니다.

그녀는 “우리는 평화로운 해결책을 찾고 싶을 뿐”이라며 “더 이상 공장에서 일하지 않기 때문에 최소한 내게 빚진 돈은 모두 지불해야 한다”고 말했다.

먹튀검증사이트 40세의 Pheng Pov는 공장 소유주가 “포기할 것이라는 희망으로 문제를 연장하고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공장 관리 책임자인 속 피시(Sok Pisey)는 연락을 받았을 때 노동자들이 일시적으로 정직되었을 뿐 해고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직원들에게 일거리가 부족해서 해고해야 했습니다.

우리는 주문을 받지 못했고 작업할 재료가 충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임시로 직원들을 해고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는 “이미 노동부에 임시휴업에 관한 서한을 제출했으며 수요가 회복되고 자재 공급이 정상화되면 근로자를 다시 불러 일할 것”이라고 말했다.

노동부 대변인인 Heng Sour는 직원들의 해고 문제는 공장 소유주들의 문제라고 말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고용주가 직원을 해고하는 경우 절차를 따라야 합니다. 분명한 이유가 있어야 하며, 근속수당을 근로자에게 지급해야 합니다.

Heng Sour는 “우리는 검사관에게 Jing Seang 공장의 직원과 고용주 간의 이 사건을 가능한 한 빨리 중재하고 해결하기 위해 조치를 취하도록 지시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