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Peter Dinklage의 Snow White 비판에 응답합니다.

디즈니 대변인은 회사가 현재 백설 공주 리메이크에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Walt Disney Co.는 배우 Peter Dinklage의 비판에 따라 다가오는 애니메이션 영화 백설 공주와 일곱 난쟁이의 실사 리메이크에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월요일 코미디언 마크 마론의 팟캐스트 WTF와의 인터뷰에서 연골무형성증으로 알려진 일종의 왜소증을 앓고 있는 딩클리지는
콜롬비아계 여배우의 캐스팅이 ‘진보적’이었지만 19일을 기반으로 한 이야기라고 말했다. -세기 동화, “뒤로.”

사설 파워볼

“말 그대로 아무 잘못도 없었지만 나는 조금 놀랐습니다. … 그들은 라틴계 여배우를 백설 공주로 캐스팅 한 것을 매우 자랑스럽게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여전히 ​​\u200b\u200b백설 공주와 일곱 난쟁이에 대한 이야기를 말하고 있습니다. 왕좌와 시라노의 배우가 말했다.

“한 발 뒤로 물러나서 당신이 거기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세요. 나에게는 말이 안 됩니다…. 내 비누 상자에서 대의를 발전시키기 위해 아무 일도 하지 않았습니까? 제가 충분히 시끄럽지 않은 것 같습니다.”

디즈니 Peter

7명의 난쟁이 광부들이 사악한 계모에게 추방된 후 공주를 데려가는 디즈니의 1937년 애니메이션 영화를 리메이크한 이 영화는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의 여배우 레이첼 제글러가 백설공주로, 이스라엘 여배우 갤 가돗이 사악한 여왕으로 출연합니다.

디즈니 대변인은 화요일 업계 간행물인 할리우드 리포터와의 성명을 통해 “원래 애니메이션 영화의 고정 관념이 강화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이 7명의 캐릭터에 대해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으며 왜소증 커뮤니티의 구성원들과 협의하고 있다”고 말했다.

비판 응답 디즈니

“긴 개발 기간을 거쳐 영화가 제작에 들어감에 따라 더 많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논평을 위해 연락을 받았을 때 Disney 담당자는 Reuters에 게시된 성명서를 참조했습니다.

새로운 백설공주 영화는 내년에 개봉될 예정입니다.

스티븐 스필버그가 1961년 영화를 리메이크한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는 가능한 한 많은 푸에르토리코와 라틴계 배우를 캐스팅하고 스페인어 자막을 제거하여 캐릭터에 대한 보다 진정한 대우를 제공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최신 기사 보기

Peter Dinklage는 2019년 9월 22일 로스앤젤레스 마이크로소프트 극장에서 열린 제71회 에미상 시상식에 참석했습니다. Dinklage가 새로운 Snow White 리메이크를 비판한 후 Disney는 고전 이야기에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백설공주 캐릭터를 바꾸는 것도 틀리다. 모든 고전적인 백인 캐릭터를 소수로 바꿀 필요는 없습니다. 반대 상황은 절대 용납되지 않습니다.

캐스팅은 여러 가지 이유로 중요합니다! 잘 캐스팅 된 영화는 오스카상을 수상할 수 있고 장수할 수 있습니다. 제대로 캐스팅되지 않은 영화는 흥행에 실패하고 빨리 잊혀집니다. 이것이 어떻게 진행되는지 봅시다.

영화사는 자신의 이익과 매출만 생각하고 영화의 영향을 받을 사람은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분명히 탐욕입니다. 그냥 안타까운 상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