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북한과의 관계 확대 약속

러시아, 북한과의 관계 확대 약속
블라디미르 푸틴 대통령은 러시아와 북한이 “포괄적이고 건설적인 양자 관계”를 확대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푸틴 대통령은 평양 광복절에 김정은 위원장에게 보낸 서한에서 이러한 조치가 양국 모두에 이익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러시아

먹튀검증사이트 김 위원장은 2차 세계대전에서 일본을 이기면서 양국의 우호관계가 형성됐다고 말했다.

두 사람의 ‘동지애’가 더욱 돈독해질 것이라고 덧붙였다.

소련은 한때 북한의 주요 공산 동맹국이었고 경제 협력, 문화 교류 및 원조를 제공했습니다.

북한 관영 조선중앙통신(KCNA)에 따르면 푸틴 대통령은 양국 관계 확대가 “양국의 이익에 부합한다”고 말했다.

김 위원장은 서한에서 “항일전쟁으로 맺어진 러-북 친선은 세기를 거듭하며 공고히 발전해 왔다”고 말했다. more news

또 “적대세력의 군사적 위협과 도발을 좌절시키기 위한 공동전선에서 두 나라 사이의 전략적, 전술적 협력, 지원, 연대가 새로운

높은 단계에 올랐다”고 덧붙였다.

평양은 적대 세력의 이름을 밝히지 않았지만 북한은 미국과 동맹국을 지칭하기 위해 이 용어를 반복적으로 사용했습니다.

월요일 모스크바 근처에서 열린 무기 박람회에서 푸틴 대통령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그리고 소형 무기에서 장갑차 및 포병, 전투기 및 무인 항공기에 이르기까지 가장 현대적인 유형의 무기와 협력합니다.”

그는 러시아 무기가 “신뢰성, 품질”로 높이 평가된다고 자랑하며 “거의 모든 무기가 실제 전투 작전에 한 번 이상 사용됐다”고 말했다.

러시아

그러나 2월 24일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순항 미사일과 같은 첨단 무기에도 불구하고 러시아 군대에 비용이 많이 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규모 우크라이나군은 화력이 적지만 여기에는 막대한 손실을 입힌 다양한 서부 무기가 포함됩니다.

7월에 북한은 러시아가 독립 선언문에 서명한 후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러시아가 지원하는 2개의 분리주의 “인민 공화국”을 공식적으로

인정한 몇 안 되는 국가 중 하나였습니다. 이에 대한 보복으로 우크라이나는 평양과의 모든 외교 관계를 단절했다.

러시아군은 여전히 ​​치열한 우크라이나 저항에 맞서 도네츠크와 루한스크 지역에 대한 장악력을 강화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북한이 러시아에서 설계한 많은 무기는 소련 시대의 오래된 무기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러시아와 유사한 미사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알렉산드르 마체고라 주평 러시아 대사는 러시아 이즈베스티아 일간지와의 인터뷰에서 “더 긴밀한 협력은 러시아가 통제하는 도네츠크와

루한스크의 손상된 기반 시설을 재건하는 데 도움을 주는 “고도로 숙련되고 근면한” 북한 노동자를 의미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는 또한 평양이 소련 시대 중장비의 교체 부품을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공장과 발전소로 인도하기를 열망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슬로뱌스크와 크라마토르스크(아직도 우크라이나군이 장악하고 있는 도시)가 그 장비의 주요 중심지라고 말했다.

소련 붕괴 이후 북-러 관계 악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