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퍼 Kalani David는

서퍼 Kalani David는 비극적 인 죽음 전에 물에서 이전에 발작을 일으켰습니다.

서퍼 Kalani David는

오피사이트 주소 프로 서퍼 Kalani David의 비극적인 죽음 이후 섬뜩할 정도로 예지력 있는 Instagram 게시물이 다시 떠올랐습니다.

24세의 데이비드는 코스타리카 해안에서 서핑을 하던 중 발작을 일으킨 후 일요일에 사망했습니다. 이 소식은 그의 아버지 David David가 확인했습니다. 이 젊은 서퍼는 10대 때 프로 경력을 시작했으며 불과 14세에 2012 ISA 세계 주니어 서핑 챔피언십에서 팀 금메달과 개인 금메달을 획득하는 등 수많은 인상적인 영예를 안았습니다.

David가 세상을 떠난 후 팬들과 추종자들은 6월 21일 그가 사망하기 전과 마찬가지로 서핑을 하다가 발작을 일으켰다는 사실을

인정하면서 발작으로 자신의 역사를 이야기한 인스타그램 게시물을 발견했습니다. 게시물은 또한 발작이 지속되는 동안 서핑이나

운전을 하는 것은 안전하지 않을 것이라는 의사의 경고를 언급했습니다.

데이비드는 포스트에서 “이러한 발작으로 신경과 전문의는 내가 발작을 멈출 때까지 운전이나 서핑을 하지 말라고 계속 명령했다”고 썼다.

“나는 서핑을 할 수 있지만, 만약 내가 서핑을 할 수 있고 제 시간에 구원받지 못한다면 나는 내 뇌에 충분한 공기가 없기 때문에 죽거나

야채가 될 것입니다. 나는 계속 운이 좋아지고 있었습니다. 몇 달 안에 물 속에서 운전하고 다른 한 사람은 발작을 일으켰습니다.”

서퍼 Kalani David는

게시물에서 David는 자신의 삶의 변화가 “거절이 아니라 방향 전환”이라고 말하면서 건강 문제로 인해 서핑을 그만둘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현재로서는 David가 발작이 계속 지속되고 있었다면 일요일에 서핑을 했을 이유가 불분명합니다.

데이비드는 “지난 몇 년 동안 잠을 자면서 발작을 일으켰고 천사들이 나를 지켜보고 있었기 때문에 내가 어떻게 그렇게 운이 좋은지 알 수 있었다”고 말했다. “이 물건을 정리해야 인생에서 앞으로 나아갈 수 있습니다. 적어도 스케이트와 낚시는 할 수 있습니다! 제 상황에

대해 많이 물어봐서 지금 모든 사람들에게 제 상황이 어떤지 알려드리고 싶었습니다. 믿기지 않아 건강상의 문제를 옆으로 돌렸는데,

그렇게 하다보니 상황이 더 나빠졌다. 내 삶은 완전히 달라졌고 거절이 아니라 방향전환이다”라고 말했다.

그의 불의의 죽음에 대한 섬뜩한 메아리 때문에 이 게시물은 일요일에 뉴스가 나온 이후로 그를 애도하는 추종자들로부터 많은 댓글을 받았습니다.
“이건 너무 슬픕니다. 그는 그것에 대해 썼고 서핑하지 말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tparry92″라는 사용자가 작성했습니다. “그의 가족과 친구들을 생각하면 가슴이 아프다!! 적어도 그는 자기가 좋아하는 일을 하고 있었다!! 높이 날아라.”

또 다른 팔로워인 “ladylauren82″는 간질을 앓는 아이를 돌보는 자신의 경험과 관련하여 게시물을 언급했습니다. more news

“말 그대로 내 가장 큰 두려움 중 하나는 …”사용자가 썼습니다. “발작장애가 있는 아이를 보모하는데 한시도 혼자 놔둘 수 없어요…그들은 물 위에 살고 있는데 그가 들어가기도 겁이 납니다.”

6월 21일과 그의 사망 사이에 계정에 작성된 여러 게시물은 David가 서핑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지만 이것이 이전 클립인지 중지하라는 권고를 받은 후 촬영한 새 클립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