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천명의 BT 노동자들이 임금을 놓고 파업을

수천명의 BT

먹튀검증커뮤니티 수천명의 BT 노동자들이 임금을 놓고 파업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수천 명의 BT 노동자들이 임금을 둘러싼 논쟁에서 파업에 돌입하기로 투표했다.
통신노동조합(CWU)은 약 30,000명의 Openreach 엔지니어와 9,000명의 BT 콜센터 직원이 투표에 의해 압도적으로 산업 행동을 지지했다고 밝혔습니다.

Dave Ward 사무총장은 BT가 1980년대 민영화된 이후 처음으로 전국적인 파업에 직면했다고 말했습니다.
BT는 실망했으며 직원이 퇴사하면 “고객과 국가를 연결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Ward는 BT가 다음 주까지 “상당히 개선된” 급여 인상을 제안하거나 파업 날짜가 설정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CWU는 잠재적인 파업 조치가 광대역 보급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재택 근무자들에게 큰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영국 인플레이션이 40년 만에 최고인 9.1%를 기록하면서 물가가 가장 빠른 속도로 상승하고 있습니다.

더 높은 식품 비용, 전례 없는 에너지 요금, 치솟는 연료 가격은 가계를 압박하고 있으며 근로자와 노동 조합은 이에 대처할 수 있도록 급여 인상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정부는 기업이 임금을 인상한 다음 더 높은 가격을 통해 비용을 고객에게 전가하는 1970년대 스타일의 “인플레이션 스파이럴”을 일으킬 우려가 있어 큰 임금 인상을 하는 상사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올해 BT는 직원들에게 연간 1,500파운드의 급여 인상을 주었지만 CWU는 가격 인상이 사상 최고치를 기록하면서 “이는 극적인 실제 급여 삭감”이라고 말했습니다.
BT는 연간 이익으로 13억 파운드를 벌었고 회사의 CEO인 필립 얀센은 32% 증가한 350만 파운드의 급여를 받았다고 밝혔습니다.

수천명의 BT

‘필수 투자’
BT 그룹 대변인은 회사가 20년 이상 일선 동료들에게 가장 높은 급여 인상을 부여했다고 말했습니다. 최저 급여를 받는 직원은 평균 5%, 최대 8% 인상되었습니다.

수백만 고객과 영국 경제에 필수적인 국가의 광대역 및 모바일 네트워크를 업그레이드하기 위한 한 세대에 한 번뿐인 투자 프로그램이 진행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무엇보다도 [투자]가 이 비즈니스와 그 동료들의 현재와 미래의 성공에 핵심적입니다.”라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CWU는 74.8%의 투표율로 노조의 30,000명의 Openreach 엔지니어가 95.8%의 찬성으로 파업 조치를 취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콜센터 직원 9000명을 포함한 BT 직원은 58.2%의 투표율에 91.5%의 찬성으로 파업에 들어갔다.

EE에서 CWU 회원의 투표는 몇 표 차이로 법적 임계값에 도달하지 못했습니다. ‘기존예산’
독립 기관은 적절한 급여 및 채용 어려움에 대해 관련 정부 부서에 다시 보고하기 시작했습니다.

재무부는 해당 부서가 이미 계획된 것보다 높은 급여 인상을 위해 기존 예산에서 현금을 찾아야 한다고 말합니다.
Clark씨는 인플레이션과 급여 설정 사이에는 자동적인 연결이 없으며 인플레이션이 “우리에게서 달아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주 초 ONS는 물가 상승을 고려할 때 정규 급여가 10년 이상 가장 빠른 속도로 하락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ONS에 따르면 2월과 4월 사이에 상여금을 제외한 급여는 인플레이션을 감안할 때 1년 전보다 2.2% 감소했습니다.
그러나 상여금을 포함한 급여는 물가상승률을 감안하면 0.4% 상승해 물가상승률을 앞지르고 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