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천 개의 소규모 회사가 수백만 달러의 코로나

수천 개의 소규모 회사가 수백만 달러의 코로나 바이러스 대출로 인해 파산

정부가 지원하는 코로나19 대출을 받은 16,000개 이상의 기업이 돈을 갚지 않고 파산했다고 BBC가 밝혔습니다.

수천 개의

먹튀사이트 검증 자격도 없는 대출을 받은 수백 명의 이사들도 실격됐다.

이러한 지급불능으로 인한 납세자의 비용은 5억 파운드에 이를 수 있으며 더 많은 기업이 파산함에 따라 증가할 것입니다.

현재 돈을 회수하기 위해 무엇을 하고 있는지에 대한 질문이 제기되고 있습니다.

BBC가 정보의 자유 요청에 따라 입수한 수치는 전직 사기범죄수사국(Serious Fraud Office) 국장에 의해 “충격적”이라고 묘사됐다.

David Green QC 경은 정부가 은행이 대출 신청자에게 되돌려 받을 수 있도록 요구한 검사가 “매우 부적절”하다고 설명합니다. 총 150만 파운드 상당의 대출이 470억 파운드에 제공되었습니다. 기업이 대유행에서 살아남을 수 있도록 고안된 여러 조치 중 하나인 대출은 10년 이내에 상환되어야 했습니다. 그러나 경제를 살리기 위해 서두르면서 차용인에 대한 수표는 제한적이었습니다.

이 계획에 따라 모든 소규모 회사는 매출에 따라 최대 £50,000의 대출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신청자는 수치를 “자체 인증”할 수 있습니다.

현재 Fraud Advisory의 회장인 David 경은 “위험을 평가하지 않고는 군대를 전쟁터로 보내지 않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 상황에서도 마찬가지로 명백한 위험을 평가하고 해결했어야 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패널.

그는 가능한 한 바운스백 대출 자금을 회수해야 한다고 믿습니다.

정부는 사람들이 납세자를 속이는 것을 “용납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수천 개의

BBC는 이후 파산한 기업에 제공된 수억 파운드의 납세자 돈이 어떻게 되는지 조사하고 있습니다.

이들 사업의 대부분은 정당한 이유 때문에 파산했지만, 반송 대출의 일부가 오용되었다는 증거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BBC는 수백 명의 회사 이사들이 지금까지 사업을 운영할 자격이 없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리고 많은 회사들이 애초에 대출을 받을 자격이 없었습니다. 이전 연구에 따르면 두 은행에 합격한 지원자의 45%가 해당 기간에 거래의 증거를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축제가 취소되면서 Peter Ferguson의 이벤트 회사는 전염병 동안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정부의 바운스백 대출 제도로 눈을 돌렸습니다.

퍼거슨 씨는 Beautiful Digital Events Ltd.라는 휴면 회사를 통해 £50,000 대출을 받았습니다. 그는 실제 금액을 과장한 회전율 수치를 제시하고 그 돈으로 두 대의 자동차를 구입했습니다.

피터 퍼거슨
이미지 출처, 페이스북
이미지 캡션,
Peter Ferguson은 휴면 회사를 통해 £ 50,000의 반송 대출을 받았습니다.
퍼거슨 씨는 이후 파산 관리국(Insolvency Service)의 견책을 받아 6년 ​​동안 회사 이사 자격이 박탈됐다.

그러나 그의 또 다른 회사는 8월 13일과 14일에 스코틀랜드에서 가장 큰 축제 중 하나인 Party at the Palace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퍼거슨 씨는 더 이상 감독이 될 수 없지만 “중요한 통제권을 가진 사람”으로 나열되고 그의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축제 라인업을 홍보합니다.

그리고 올해 초 라스베가스에서 휴가를 보낼 때 Mr. Ferguson은 포커로 £200,000 이상을 얻었습니다.

반송 대출 조건에는 휴면 회사가 개인이 아니라 휴면 회사에서 상환할 책임이 있으며 해당 회사는 현재 해산된 상태입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