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스 반응 끼치는 영향

스트레스 반응

스트레스 반응 아이들의 학습에 영향을 미칠 신체적 균형의 부족으로 인해 유발될 수 있습니다.

Carla Hannaford PhD는 왜 학습이 당신의 머리 속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라고 설명합니다.
균형은 전정계의 영향을 받습니다. 귀를 통해 우리는 공간을 통해 우리 몸을 탐색하고, 팔다리를 찾고, 머리의 균형을 맞추고
신체의 양쪽을 조정하는 데 도움이되는 내부 GPS가 있습니다.
어린이가 신체적으로 균형을 이루고 있다고 느낄 때 신경계는 학습 능력을 지원합니다.
그렇지 않다면 그들은 생존 모드인 스트레스 반응 갇혀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클릭

자폐증이 있는 어린이는 주변 세계에 대한 민감성을 통해 어릴 때부터 매우 위협적(따라서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세상이 매우 ‘유동적’해 보일 수 있으며 이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그는 세상의 패턴을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대처 루틴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손 펄럭이는 것은 이제 아이들이 더 균형을 느끼도록 돕기 위해 사용하는 ‘자극’ 진정 기술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환경이나 일상에 변화가 있을 때 많은 부모들은 이것이 자녀들에게 얼마나 어려운 일인지 저에게 말합니다.

그것은 어려운 결과와 함께 스트레스 반응 자극할 수 있습니다.

ADHD 아동은 근거가 없기 때문에 스트레스 상태에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정보를 흡수하고 배우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 ADHD를 가진 아이들은 균형을 위해 몸을 접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러한 움직임을 학습에 방해가 된다고 생각하지만 균형 잡힌 느낌과 학습 능력을 갖기 위해 이를 수행해야 합니다(따라서 앞서 언급했듯이 자전거 페달이 있는 학교 책상). 일부 최근 연구 결과는 ‘접지’의 건강상의 이점을 제시합니다.

“맨발로 외부에 있든 접지된 전도성 시스템에 연결된 실내에 있든 지구와의 접촉은 만성 스트레스, ANS 기능 장애, 염증, 통증, 수면 부족, 장애에 대한 간단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매우 효과적인 환경 전략일 수 있다는 새로운 증거가 있습니다. HRV, 과응고성 혈액 및 심혈관 질환을 포함한 많은 일반적인 건강 장애.”

인천경기지역뉴스

출처: “접지: 인체를 지구 표면 전자에 다시 연결하는 것이 건강에 미치는 영향” JEPH Volume 2012 – ‘Resources’ 참조

요가와 같은 움직이는 명상은 어린이가 더 강한 코어와 균형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것은 스트레스를 줄이고 새로운 정보를 흡수하는 능력을 향상시킵니다. 이 보다 균형 잡힌 상태가 되면, 그들은 앉아서 스트레스 유발 요인 중 일부에 집중하고 걸러내는 방법에 도움이 되는 좌선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어떻게 연결되고 균형을 이루고 변화에 대처할 수 있는지 배웁니다.

자폐아동은 추가 지원이 필요한 것으로 확인됩니다. 그들이 감각 처리 장애(SPD)를 가지고 있다면, 세상은 도전적인 곳입니다. 그들은 매우 스트레스를 느끼게 하는 많은 자극적인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당신과 내가 당연하게 여기는 일상적인 일을 협상하는 것을 어렵게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