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위대 체포로 언론의 자유 우려

시위대 체포로 언론의 자유 우려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의 사망 이후 시위대를 체포한 것은 “깊은 우려”라고 언론의 자유 운동가들은 말했다.

스코틀랜드 경찰은 2명을 기소했고, 옥스퍼드에서는 한 남성이 체포됐다가 석방됐다.

시위대 체포로

체포는 여왕의 죽음을 기념하고 찰스 3세 브리튼의 새 군주를 선포하는 행사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시위대 체포로시위대 체포로

런던에서는 주에 누워 있는 사람들을 위한 줄이 시작되자 메트로폴리탄 경찰은 사람들이 “항의할 권리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월요일 에든버러에서 여왕의 관이 행진하는 동안 요크 공작이 조롱을 받은 후 22세의 남성이 평화를 어긴 것과 관련하여 기소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의 비디오에는 한 남자가 영구차 뒤를 걸어가던 앤드류 왕자에게 소리지르고 두 명의 구경꾼에 의해 땅으로 끌려가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안전사이트 추천 이는 22세 여성이 하루 전 세인트 자일스 대성당 밖에서 국왕 즉위

선언을 한 후 평화를 어긴 혐의로 기소된 후 나온 것이다.

둘 다 석방되었으며 나중에 에든버러 보안관 법원에 출두할 예정입니다.

같은 날 사이먼 힐(45)은 “누가 뽑았어? 옥스포드에서 다른 가입 선언 동안.

템즈 밸리 경찰은 그가 나중에 체포되었고 경찰관들을 “자발적으로” 돕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가슴 아픈 재결합의 여왕의 아이들
여왕의 안식일 계획
Index on Censorship의 루스 스미스(Ruth Smeeth) CEO는 체포가 “깊은 우려”라며

“우발적이든 의도적이든 이 사건이 이 나라 시민들의 표현의 자유를 침해하는 데 이용되지 않도록 경계해야 한다”고 말했다. 즐겨.”

Big Brother Watch의 실키 카를로 이사는 경찰이 “사람들이 지지, 슬픔, 존경을 표할 권리를 촉진할

의무가 있는 것만큼 시위할 권리를 보호할 의무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Liberty의 정책 및 캠페인 담당자인 Jodie Beck은 “경찰이 자신의 광범위한 권한을 그렇게

강력하고 징벌적인 방식으로 집행하는 것을 보는 것이 매우 걱정스럽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항의는 국가의 선물이 아니라 기본권”이라고 말했다.

다음 주에 엄청난 수의 사람들이 수도로 몰려들 것으로 예상됩니다.
또한 월요일에는 국왕이 웨스트민스터 홀에 도착하기 전에 의회 밖에서 ‘내 왕이 아닙니다’라고

적힌 피켓을 들고 있던 한 시위자가 경찰에 의해 퇴각되었습니다.

메트로폴리탄 경찰은 대중이 “차량 접근 및 게이트를 통한 탈출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웨스트민스터 궁전 외부에서 이동하라는 요청을 받았지만 체포되거나 더 넓은 지역을 떠나도록 요청받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Met은 또한 한 경찰관이 백지를 들고 “Not my King”이라고 쓰겠다는 의사를 밝힌 한

남성의 세부 사항을 묻는 소셜 미디어의 동영상이 돌고 있는 소셜 미디어에 응답했습니다. Met를 돕기 위해 데려온 다른 부대에서 온 것으로 알려진 경찰관은 메시지가 “사람들을 불쾌하게 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하는 것을 듣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