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당 지도자, 반발 후 면전

야당 지도자, 반발 후 면전
10월 16일 도쿄 JR 이케부쿠로역 앞에서 야당인 레이와 신센구미당을 대표하는 야마모토 다로(山本太郎) 대표가 발을 헛디디고 있다. (기타미 히데키)
유권자들의 반발에 직면한 소수 야당 대표는 10월 31일 도쿄의 1인 선거구가 아닌 비례대표제 하원의원 선거에 출마하겠다고 밝혔다.

야당

먹튀검증 레이와 신센구미(Reiwa Shinsengumi)의 야마모토

다로(山本太郞) 대표는 10월 16일 야당이 선거 전략을 조율하고 통합 전선을 내세워야 한다는 유권자들의 요구에 직면해 10월 16일 단일 선거구에 출마할 계획을 철회했다.more news

야마모토는 또한 자민당과 그 후배 파트너인 고메이토가

이끄는 집권 연정을 물리칠 수 있는 더 강력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야당

후보가 출마하는 7개 선거구에 자신의 정당이 자체 후보자를 출마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같은 날 도쿄 JR 이케부쿠로역 앞에서 텀블러 연설을 한 야마모토는 자신이 비례대표 후보 명단의 1위에 오를 것이라고 말했다.

레이와 신센구미는 도쿄에서 뿐만 아니라 사이타마, 지바, 시즈오카, 오사카에서

자신의 후보를 출마할 계획이었다. 이 7개 선거구는 당의 예정된 후보자의 40%를 차지합니다. Yamamoto는 10월 8일 수도의 8번 선거구에서 중원 선거에 출마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가장 큰 야당인 일본의 입헌민주당이 해당 선거구에서 자체 후보자를 출마하거나 다른 야당이 하고 있다.

Yamamoto는 10월 8일 수도의 8번 선거구에서 참의원에 출마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야당

그 움직임은 지난 6년 동안 지역 사회에서 활동한 CDP 후보를

지지하는 지역 단체와 유권자로부터 비난을 받아 야마모토는 10월 11일 그의 계획을 철회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다른 단일 의석 구역에서 출마하려고 했습니다. Yamamoto는 10월 8일 수도의 8번 선거구에서 참의원에 출마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비례대표 후보로만 출마하기로 한 야마모토는 자신의 결정에 대해 “단일 선거구에서 다른 야당 후보와 경쟁하면 문제에 직면할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다”고 말했다. , 그는 비례 대표 후보 목록의 상단에 자신을 배치 할 것이라고 말했다.

레이와 신센구미는 도쿄에서 뿐만 아니라 사이타마, 지바, 시즈오카, 오사카에서 자신의 후보를 출마할 계획이었다. 이들 7개 선거구는 당의 예정된 후보자의 40%를 차지한다.

가장 큰 야당인 일본의 입헌민주당이 해당 선거구에서 자체 후보자를 출마하거나 다른 야당이 하고 있다.

Yamamoto는 10월 8일 수도의 8번 선거구에서 참의원에 출마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그 움직임은 지난 6년 동안 지역 사회에서 활동한 CDP 후보를 지지하는 지역 단체와 유권자로부터 비난을 받아 야마모토는 10월 11일 그의 계획을 철회할 수밖에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는 다른 단일 의석 지역구에서 출마하려고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