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 위기 계획의 세부 사항을

에너지 위기 계획의 세부 사항을 공개하라는 압력을 받고 있는 Liz Truss

에너지 위기

해외토토직원모집 여왕의 국가 애도 기간이 끝나면 다음 주 겨울 세금 감면 긴급 예산 예상

수백만 명의 사람들을 위한 겨울 세금 감면을 가져오고 에너지 유인물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제시하기 위한 긴급 예산은 다음과 같습니다.

국가가 국가 애도 상태에서 벗어나면 다음 주 후반에 예상됩니다.

여왕의 죽음으로 정치가 마비되었지만 Liz Truss는 보수당 의원들로부터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다음 주 목요일이나 금요일에 잠재적으로 그녀의 계획을 세울 수 있습니다.

국가적 애도는 1500억 파운드의 에너지 상한선 발표를 완전히 가려버렸습니다.

그리고 국가 장례식을 조직하는 동시에 예산의 세부 사항을 마무리하려고 화이트홀을 떠났습니다.

신임 총리는 다음 달 뉴욕에서 열리는 유엔 총회를 방문할 예정이다.

여왕의 장례식은 여왕의 장례를 치르기 위해 제시간에 돌아와 Kwasi Kwarteng 총리와 함께 커먼즈에서 재정 행사를 진행합니다.

순방 일정에 따르면 No 10은 백악관에서 조 바이든과 새 총리의 만남을 주선하는 것에 대한 희망을 포기했습니다. 미국 대통령과

다른 세계 지도자들은 장례식을 위해 영국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지만 애도 기간 동안 공식적인 양자 회담은 없을 것입니다.

9월 18일 일요일 오후 8시에 “국가적 성찰의 순간”을 위한 1분간의 묵념이 있습니다.

에너지 위기

r, 공휴일이 되는 월요일인 19일 여왕의 장례식 전날.

Truss의 대변인은 그녀가 이번 달에 재정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가장 분명한 날은 9월 22일 목요일이 될 것입니다.

수요일 21일 이후로 연기되고 Truss는 그때까지 뉴욕에 있을 것 같습니다.

그러나 쉬는 시간이 연기되면 다음 날 리버풀에서 시작되는 노동당 회의를 지지하는 금요일이 될 수 있습니다.

정부는 미니예산에서 최근 인상된 국민보험을 되돌리기 위한 방안을 확정할 것으로 예상된다.

, 고소득자에게 가장 많은 혜택을 주기는 하지만, 고소득자에게는 연간 약 1,800파운드를 돌려주고 최저 소득자는 연간 약 7파운드를 받습니다.

Truss는 이미 계획된 법인세 인상을 포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다음 주에 오지 않을 수도 있다는 제안. 그녀의 팀도 말했다

에너지 위기를 돕기 위한 사업 요율 개혁과 부가가치세 인하, 그리고 이러한 세금에 대한 장기적인 검토에 대해 비즈니스 그룹에 전달합니다.

광고

정부는 또한 트러스가 에너지 비용을 지원하기 위한 1,000억 파운드 이상의 긴급 구제금융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설명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패키지에 자금이 지원됩니다. 그녀는 대중의 지지에도 불구하고 에너지 거물에 대한 횡재수에 대한 노동당의 요구를 거부했습니다.

재정 연구 연구소(Institute for Fiscal Studies) 싱크탱크의 폴 존슨 소장은 정부가 나서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내년에는 더 나은 에너지 가격 보장으로

Truss의 계획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비싸고” “완전히 목표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Truss는 자신의 당으로부터 가능한 한 빨리 계획을 세워야 한다는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보수당 의원 데이비드 데이비스

그리고 전 내각 장관은 다음 주에 긴급 재정 행사를 개최하기 위해 “대체로 말하자면 올바른 길”이라고 말했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