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실 음모 이론은

왕실 음모 이론은 엘리자베스 여왕의 시신이 그녀의 관에 없다고 주장합니다.

왕실 음모 이론은

토토 회원 모집 엘리자베스 2세 여왕이 지난주 96세의 나이로 사망한 후 세계 지도자들과 일반 시민들이 인터넷을 통해 애도를 표했습니다. 그러나 고(故) 군주의 시신이 실제로 관에 있지 않다고 주장하는 일부를 포함하여 음모론자들도 마찬가지였습니다.

왕실 웹사이트에 따르면 여왕의 장례식은 월요일에 열릴 예정이다. 수요일에 그녀의 관은 버킹엄 궁전에서 웨스트민스터 궁전으로 옮겨져 대중이 작별 인사를 하고 경의를 표할 수 있도록 며칠 동안 그곳에 누워 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인터넷에서 일부는 왕실의 관이 실제로 비어 있다는 생각에 빠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영국의 육아 웹사이트 Mumsnet에서 한 사용자는 수요일에 여왕이 공개적으로 대면하는 관 바깥 어딘가에서 쉬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소식을 들었다고 게시했습니다.
사용자는 1936년에 사망한 조지 5세를 언급하며 “왕비가 관 안에 있지 않다는 말을 계속 듣는다. 여왕의 할아버지와 똑같은 일이 일어난 것 같다”고 썼다. 그녀가 없었다면 그것은 미쳤을 것입니다.”

Mumsnet 사용자는 그 이론을 지지하는 일부와 함께 문제에 대한 자신의 생각을 제시했습니다.

왕실 음모 이론은

한 사람은 답글로 “그럴까 말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는 점을 인정해야 한다”고 말했다. “나는 그녀의 시신이 영국의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으로 운송되는 동안 전체 여행이 국제 TV를 통해 방송되는 동안 엄청난 보안 악몽이라고 생각합니다.

일부 테러리스트 조직이 관을 가로채서 몸값을 받기를 원했다면 상상할 수 있습니다. , 이 모든 것이 그들이 그렇게 하는 것을 훨씬 더 쉽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다른 사용자들은 이 아이디어를 일축했습니다.

다른 포스터는 “그녀는 방부 처리되고 납으로 코팅되어 있습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바보같은 이론!!”
한 트위터 사용자는 버킹엄 궁전에 도착했다는 BBC 기사에 답하면서 “관이 비어 있다”고 주장했다.

“누가 돌아가신 엄마에게 이 모든 일을 겪기를 원하겠습니까?” 사용자가 썼습니다. “대중을 위한 형식일 뿐입니다.

여왕은 실제 장례를 치르는 날까지 안치소 어딘가에서 안전하고 건전합니다. 실망시켜드려 죄송합니다.”

또 다른 사람은 화요일 트윗에 “나는 그들이 이미 여왕을 묻고 빈 관을 들고 다니는 것 같다”고 썼다. more news

라이프스타일 사이트 The List에 따르면 여왕의 장례식은 일반인에게 공개되지 않고 관도 공개되지 않을 것이라고 합니다.

참나무로 만든 관은 부패를 방지하도록 맞춤 제작되었습니다. 왕실 가족은 일반적으로 이 관에 안치되어 있으며, 가능한 한 오랫동안(때로는 최대 1년까지) 유해를 보존하기 위해 닫혀 있습니다.

왕실 관에는 봉인을 돕기 위해 납이 늘어서 있습니다. 고 다이애나비의 관은 습기가 스며드는 것을 방지하는 안감으로 인해 무게가 약 540파운드였습니다.

결과적으로 멤피스의 WHBQ에 따르면 왕실 관을 운반하는 데 평소의 6명 대신 8명의 관원이 필요합니다. 지하에 묻히지 않은 관은 밀폐해야 합니다.

WHBQ에 따르면 한 가족 장례 서비스의 관리 이사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지하에 묻혔다”고 말했습니다. “교회에 관 보관소나 가족실이 있다면 그 관은 지상에 남아 있고 외부 환경에 노출되어 있습니다. 봉인된 관은 매우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