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내 아버지를 죽였어?’ 리즈 맥그리거가

왜 내 아버지를 죽였어?’ 리즈 맥그리거가 살인범과 대면한 방법

왜 내 아버지를

2008년 여름 어머니의 유골을 묻고 이틀 후, 리즈 맥그리거는 충격적인 전화를 받았습니다.

그녀의 79세 아버지 로빈도 사망했으며 그녀가 살았던 케이프타운에서 북쪽으로 75마일 떨어진 그의 집은 현재 살인 조사의 현장이었습니다.

그의 차는 수년 동안 그의 자부심이자 기쁨이었던 청동색 벤츠였는데 불을 켜고 몇 마일 떨어진 가난한 동네에서 경찰에 의해 발견되었습니다.

한 남성이 도주하려다 체포되었고 경찰관들은 그의 옷에서 피를 발견했습니다. 집 자체에는 지문이 없었습니다. 로빈 맥그리거를 죽인 사람이 장갑을 끼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파워볼사이트

그래서 McGregor가 남아프리카의 잔인한 역사와 그것이 낳은 폭력에 직면하게하는 이야기가 시작되었습니다.

그녀의 새 책 Unforgiven: Face to Face with My Father’s Killer는 너무 단호해서 독자들에게 먼저 시선을 돌리게 만듭니다

. 그녀는 공포를 처리하는 방식이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나를 근본적으로 변화시켰습니다. 그런 깊은 충격을 받으면 모든 것을 다시 생각하게 됩니다.

나는 항상 무슨 일이 일어날까 두려운 삶을 살았는데, 이 지진이 일어나면 처음에는 약간 저릿저릿해지고, 그 다음에는 비통하고 두렵고 화나고, 점차 사물에 익숙해집니다.”

그녀의 아버지를 살해한 혐의로 기소된 남자의 재판에서 McGregor와 그녀의 4남매는 몇 주

동안 소름 끼치는 세부 사항이 드러났을 때 귀를 기울였습니다. 그녀는 “나는 기자다. “나는 바로 이 법정에서 살인 재판을 다루었습니다.

나는 폭력 피해자들을 인터뷰했고 그들의 고통을 적절하게 전달하기 위해 그들의 경험에 상상력을 발휘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습니다.

왜 내 아버지를

그러나 그 어느 것도 내가 이 답답한 법정에 앉아 있는 공포에 대해 날 준비하지 않았으며, 내가 그토록 밀접하게 연결된 누군가에게 가해진 잔학 행위에 대한 세부 사항이 고통스러운 세부 사항으로 드러났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녀의 아버지는 은퇴한 퍼블리셔이자 게임 농부였으며, 우연히 McGregor라고 불리는 Western Cape의 산에

있는 마을의 전 시장이었습니다. 그는 아파르트헤이트의 기괴한 독점 부패를 폭로한 베스트 셀러 책을 출판한 후 어린 시절에 약간 유명인사가 되었으며, 넬슨 만델라 대통령 임기 초기에 경쟁 위원회 위원으로 임명되었습니다.

그는 2008년 8월 11일을 아들의 가족과 함께 보냈다. 그들이 떠난 후 그는 목욕을 했고, 하루의 끝에서 책으로

피로를 푸는 것이 그의 습관이었습니다. 그는 침입자가 침입했을 때 여전히 욕조에 있었습니다.

McGregor는 “오후 10시에서 자정 사이에 그는 살해당했습니다. 그 문장의 공백은 지속적인 트라우마가 있는 곳입니다.

그의 시신에는 27개의 칼에 찔린 상처가 발견되었으며 그 중 치명적인 부상은 목에 베인 상처로 경동맥이 절단되었습니다.

마지막 순간까지도 그는 잠옷으로 피를 참으려고 애썼다.

그녀가 이 특정한 세부 사항을 이야기하자 맥그리거는 조용히 울기 시작했고, 말을 이어가기 위해 참을성 없이 눈물을 닦았다.

14년이 지난 지금도 이런 일은 항상 일어난다고 그녀는 말한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