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나치 지지자, 전력선 파괴 혐의로

우크라이나 나치 지지자, 전력선 파괴 혐의로 구금: 러시아
‘우크라이나 나치’ 지지자가 2개의 송전선을 파손한 혐의로 러시아 케메로보 시에서 구금됐다고 러시아가 수요일 발표했다.

러시아 연방 보안국(FSB)은 보도 자료에서 억류된 사람이 러시아 시민이라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 나치 지지자

FSB는 송전선을 손상시키려는 구금자의 노력으로 인해 Kemerovo 지역의 전력선이 일시적으로 정전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우크라이나 나치 지지자

러시아 시민이 “우크라이나 나치”에 대한 지지 주장과 함께 러시아 송전선로를 손상시키려는 노력은 러시아에 남아 있는 반전 감정을 반영할 수 있습니다.

2월 말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러시아 국경 내에서 공격을 규탄하는 반전 시위가 벌어졌고,

OVD-Info는 3월 초 시위로 인해 러시아에 4000명 이상이 구금됐다고 보도했다.

OVD-Info의 초기 보고서 이후 구금된 시위대가 어떻게 지냈는지 즉시 명확하지 않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FSB는 러시아 시민의 이름을 밝히지 않았지만 그의 구금이 러시아 내무부와 협력한

“케메로보 시의 복잡한 작전 수색 조치의 결과”라고 말했다.

케메로보에 억류된 러시아 시민
‘우크라이나 나치’ 지지자가 2개의 송전선을 손상시키려 한 혐의로 러시아 케메로보 시에서

구금됐다고 러시아가 수요일 발표했다. 위, 2018년 8월 27일 러시아 케메로보의 일반적인 모습.

“수사 활동 과정에서 화염병, 휘발유 용기, 손상된 전선의 볼트 고정, 실탄으로 변환된 2개의 공압 권총,
FSB는 성명을 통해 “수감자의 거주지 주소에서 군입대 사무실과 경찰서의 위치 지도가 포함된 전투용 칼 2개

통신 및 통신 장비를 압수했다”고 밝혔다. more news

또한 구금자의 개인 일기장에는 “그가 방해 공작을 저질렀음을 확인하는” 손으로 쓴 메모가 포함되어 있다고 덧붙였다.

FSB는 구금자가 언제 전력선을 손상시켰다고 주장하는지, 그리고 왜 그가 우크라이나 지지자라고 믿게 했는지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FSB는 러시아 시민이 러시아 형법에 따라 “고의적인 파괴 또는 재산 피해” 및 “사보타주” 혐의로 조사를 받고 있다고 밝혔다.

FSB가 “우크라이나 나치”의 지지자로 주장하는 러시아 시민을 구금했다고 발표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과 다른 러시아 관리들은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이

유태인임에도 불구하고 우크라이나가 “나치” 정권을 지원한다고 비난함으로써 우크라이나 전쟁을 정당화하려고 반복적으로 시도했습니다.

지난달 말 FSB는 4월 27일 또 다른 보도 자료에서 “벨고로드 지역의 교통 인프라 시설 중 한 곳에서

방해 공작을 준비하고 있다”는 혐의로 2명의 러시아인을 구금했다고 발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