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유럽에 전쟁 지원에 흔들리지

우크라이나 유럽에 전쟁 지원에 흔들리지 말 것을 촉구
러시아군이 우크라이나에서 전쟁을 벌이면서 브뤼셀은 겨울 이야기로 떠들썩합니다. 그러나 초점은 전투 자체보다 침략으로 인해 불을 붙인 유럽의 에너지 위기에 더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유럽에

유럽연합(EU) 지도자들은 우크라이나에 대한 지지가 확고하다고 말하면서 괴로워하고 있습니다.

우크라이나 유럽에

그것은 블록이 모스크바에 대한 새로운 조치에 동의하려는 최근 노력을 통해 비틀거림에도 불구하고입니다.

EU는 제재가 러시아 경제를 “연마”하고 있지만 예상대로 유럽에도 피해를 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적어도 공개적으로 우크라이나 당국은 유럽의 에너지 위기가 그들에 대한 지원에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우려하지 않는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그것을 무시하지 않습니다. 키예프 관리들은 앞으로 몇 개월이 어려울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으며 EU에 보내는 메시지는 일관되고 조정되었을 것입니다. 여러분에게는 힘들겠지만 우리에게는 어떨지 상상해 보십시오.

27개 회원국은 현재 러시아 가스에 가격 상한선을 두는 제안을 고려하고 있다.

블라디미르 푸틴이 경고한 조치로 러시아 에너지 공급이 중단될 것이라고 경고했다.

EU는 푸틴의 위협에도 불구하고 러시아 가스 가격 상한을 계획
러시아에서 독일로 연결되는 Nord Stream 1 파이프라인의 무기한 폐쇄는 유럽 전역에서 크렘린궁이 휘발유 가격을 올리고 불안을 조장하려는 보복 시도로 널리 알려져 있습니다.

토토 추천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은 러시아의 에너지 협박을 반복적으로 비난하며 유럽 국가들에 단결을 촉구했다.

그는 지난 주말 모스크바가 “아직 미사일로 공격할 수 없는 빈곤과 정치적 혼란으로 공격을 시도하고 있다”고 말했다.

며칠 전 영부인 Olena Zelenska는 영국이 “페니를 계산”하는 동안 우크라이나는 사상자를 계산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공감할 수 있도록 설계된 간단하고 강력한 단어.

푸틴 대통령의 침공과 그에 따른 잔혹 행위는 EU에 충격을 가한 것처럼 보였습니다. 빠르게 움직였다. more news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가 2022년 6월 16일 키예프에서 회담 후 공동 기자회견을 하고 있다.

우크라이나 대통령은 지난 6월 키예프에서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총리와 올라프 숄츠 독일 총리와 함께 했다.
그러나 전쟁이 발발하고 그 결과가 대륙 전체에 파급되면서 집단의 의지가 약해지고 있다는 우려가 있습니다.

대통령실 부국장인 Ihor Zhovkva는 BBC와의 인터뷰에서 우크라이나 정부는 유럽 동맹국의

정책에 변화가 없을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으며 어떤 지도자도 우크라이나의 지지를 여론과 연결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희망은 사람들이 그들의 투쟁을 러시아의 행동 때문이라고 비난할 것이지, 우크라이나에 주어진 도움이나 침공에 대한 대응이 아닌 러시아의 행동 때문입니다.

우크라이나에게는 러시아에 대한 서방의 군사적 지원과 제재가 필수적이다. 국가를 유지하려면 더 많은 무기와 돈이 필요하며 더 많은 제재를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