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화물 우주선이 ISS에 재보급하기 위해 마지막

일본 화물 우주선이 ISS에 재보급하기 위해 마지막 임무를 떠난다.
2020년 5월 21일 가고시마현 다네가시마 우주센터에서 국제우주정거장 보급차량을 실은 H-2B 9호 발사체. (아사히신문/에바라 고타로)
일본 가고시마현 다네가시마 섬– 일본의 무인 화물 우주선 고노토리 9(HTV9) 화물

우주선이 H-2B 로켓에 실려 우주로 운반된 물자를 국제 우주 정거장(ISS)에 수송하기 위한 마지막 임무를 위해 5월 21일에 출발했다.

일본 화물

토토사이트 추천 오전 2시 31분에 이곳 다네가시마 우주센터에서 H-2B 발사체 9호가 발사되어 15분 후 고노토리 9호가 궤도에 진입했습니다.

Kounotori 9는 식품, 음료 및 일본 리튬 이온 배터리를 포함한 약 6.2톤의 물품을 싣고 5월 25일 ISS에 도착할 예정입니다.more news

H-2B 제조사인 Mitsubishi Heavy Industries Ltd.의 통합 방위 및 우주

시스템 책임자인 Naohiko Abe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계획된 많은 글로벌 이벤트에 대한 합병증을 고려할 때 발사가 보류될 수 있어 안도했다고 말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행사가 중단되거나 연기된 상황에서 현지

분들이 이해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예정대로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협력에 정말로 감사한다”고 아베 총리는 말했다.

일본 화물

일본항공우주탐사국(JAXA)은 2009년 최초의 무인 HTV 보급 우주선을 발사했다.

미국의 우주왕복선이 퇴역하면서 일본의 HTV는 대형 화물을 ISS로 운송하는 유일한 보급 차량이 되었습니다.

HTV는 더 높은 수송 능력을 가진 HTV-X 화물 우주선에 자리를 만들기 위해 퇴역하고 있습니다. H-2A 및 H-2B 로켓은 미래 임무를 위해 H-3 발사체로도 대체되고 있습니다.

JAXA는 현재 HTV보다 1.5배 더 큰 전송 능력을 가진 HTV-X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우주국은 태양 전지 패널을 확대하여 화물선의 전력 공급을 늘리고 통신 속도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오전 2시 31분에 여기 다네가시마 우주 센터에서 H-2B 발사체 9호가 발사되어 Kounotori 9를 발사했습니다. 15분 후 궤도에 진입합니다.

Kounotori 9는 식품, 음료 및 일본 리튬 이온 배터리를 포함한 약 6.2톤의 물품을 싣고 5월 25일 ISS에 도착할 예정입니다.

H-2B 제조사인 Mitsubishi Heavy Industries Ltd.의 통합 방위 및 우주 시스템 책임자인 Naohiko Abe는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계획된 많은 글로벌 이벤트에 대한 합병증을 고려할 때 발사가 보류될 수 있어 안도했다고 말했습니다.

JAXA는 또한 우주선을 ISS와 자동으로 연결하려고 시도합니다. HTV-X는 또한 달 궤도를 도는 우주 정거장에 보급품을 공급할 예정입니다. 역은 2022년에 주로 미국에서 건설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H-3 로켓은 2020 회계연도에 처음으로 발사될 예정입니다. 미국의 우주왕복선이 퇴역하면서 일본의 HTV가 ISS에 대형 화물을 운송하는 유일한 보급 차량이 되었습니다.

HTV는 더 높은 수송 능력을 가진 HTV-X 화물 우주선에 자리를 만들기 위해 퇴역하고 있습니다. H-2A 및 H-2B 로켓은 미래 임무를 위해 H-3 발사체로도 대체되고 있습니다.

JAXA는 현재 HTV보다 1.5배 더 큰 전송 능력을 가진 HTV-X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우주국은 태양 전지 패널을 확대하여 화물선의 전력 공급을 늘리고 통신 속도를 향상시킬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