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공격: 우루무치 목격자 계정

중국 공격

먹튀검증커뮤니티 중국 공격: 우루무치 목격자 계정
관리들은 중국 우루무치 시에서 발생한 “폭력적인 테러리스트 사건”으로 30명 이상이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인적이 드문 신장 지역에 대한 취재진의 접근은 어렵지만 목격자의 증언이 나오고 있습니다.

BBC의 Martin Yip은 “만화”로 식별되기를 원하는 중국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 Weibo의 한 사용자와 연락을 취했습니다.

다음은 교환 내용입니다.

“만화”: 무서워서 아래층으로 가지 않았습니다. [집에] 나밖에 없었다. 내 안전이 걱정되었다.
Martin Yip: 집에서 사진을 찍었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발코니에서 무엇을 보거나 들었는지 말해줄 수 있습니까?

“만화”: 나는 뇌우처럼 처음 두 개의 폭발을 들었고 하나인 줄 알았다.

그런 다음 3~4번의 폭발이 더 있었고 연기가 치솟았고 아래층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뛰고 있었습니다.

Martin Yip: 경찰이 도착하는 데 얼마나 걸렸어요? 총소리 들었어?
“만화”: 총소리? 어쩌면, 산발적으로. 하지만 구급차가 바로 도착했고(약 10분 만에) 경찰차가 왔다. 더 많은 구급차, 소방차, 경찰차가 30분 이내에 도착했습니다.

중국 공격

테러 현장 근처에 있는 작은 슈퍼마켓의 소유주인 팡 샤오잉은 AP 통신에 “4~5개의 폭발 소리가 들렸다.

나는 매우 무서웠다. 나는 3~4명이 바닥에 누워 있는 것을 보았다”고 말했다.

AFP 통신이 인용한 웨이보의 또 다른 목격자는 당시 현장에서 100m도 채 떨어지지 않은 거리에 있었고 문화의 전당 앞 아침시장에서 “몇 차례의 강력한 폭발”이 일어났다고 말했다.

“불길과 짙은 검은 연기를 보았습니다. 차량과 포장 마차가 불타고 있었고 판매원은 물건을 놓고 사방으로 달아났습니다.

“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로이터 통신과 접촉한 다른 지역 주민들은 폭발의 여파를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한 관계자는 “공기는 화약 냄새와 흐느끼는 소리로 가득했다. 그는 “아침 시장에 있던 노인들이 너무 많았다(사망자)”라고 덧붙였다.

또 다른 사람은 “아침시장을 향해 미친 듯이 달려온 차량이 두 대 있었다”고 말했다. “시장은 완전히 혼돈 상태였습니다. 행상인과 쇼핑객이 여기저기서 뛰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은 분명히 테러 행위였습니다. 너무 화가 났습니다.”Urumqi는 최근 며칠 동안 눈에 띄는 보안 존재를 보았지만 분명히 거의 긴장이 없었습니다.
BBC는 또한 중국의 영어 교육 회사에서 일하고 있으며 우루무치를 정기적으로 방문하는 영국인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그는 이번 주 초 그곳에 있었고 공격이 일어난 주변 지역을 “매우 인종적으로 혼합되어 희생자가 한족과 위구르족 모두일 가능성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More News

그는 “많은 노인들이 공원을 이용했기 때문에 희생자들 중에는 많은 퇴직자들이 포함될 가능성이 있다. 사건의 시기가 흥미롭다. 위구르족은 일반적으로 베이징 시간이 아닌 다른 시간을 사용하기 때문에 이른 아침 공격이 거리의 위구르족이 줄어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