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랄라: 인도 남성들이 생리통으로 비명을

케랄라: 인도

케랄라: 인도 남성들이 생리통으로 비명을 지르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월경과 그에 따른 불편함은 인도의 많은 지역에서 여전히 금기시되는 주제입니다.

카지노 제작 그러나 남부 케랄라 주의 캠페인은 이를 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이니셔티브의 주최자는 에르나쿨람(Ernakulam) 지역의 쇼핑몰과 대학에 생리 시뮬레이터를

가져가서 남성들이 생리통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여 주제에 대한 대화를 정상화하고 있습니다.

캠페인의 최근 비디오에는 여성들이 지켜보고 즐거워하는 동안 남성들이 고통에 움츠리고 비명을

지르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쇼핑몰에서 시뮬레이터를 사용해 본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인 Sharan Nair는 “정말 고통스러웠습니다.

다시는 그런 경험을 하고 싶지 않습니다.”라고 말합니다.

시뮬레이터는 무료 생리컵 배포를 목표로 하는 컵 오브 라이프(Cup of Life)라는 프로젝트의 일부이며 생리

기간에 대한 신화를 깨뜨립니다. 의사를 대표하는 인도의사협회(IMA)와 함께

한나라당 출신 히비 에덴 의원이 발족했다.More News

케랄라: 인도

여성의 건강, 특히 월경과 관련된 문제는 인도에서 충분히 논의되지 않는 주제입니다.

많은 지역에서 여성은 월경할 때 여전히 불결한 것으로 간주되며 사회적, 종교적 행사, 심지어 부엌에서도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도시 지역에서는 이러한 태도가 약간 바뀌었지만 대부분의 여성은 여전히 ​​자신의 월경이나

고용주 또는 남성 가족 구성원과 함께 하는 극심한 생리통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불편해합니다.

전 세계와 인도의 일부 회사에서 휴가를 제공하기 시작했지만 종종 양극화 된 주제입니다.

그러나 캠페인 주최측은 인도에서 가장 진보적인 주 중 하나로 여겨지는

케랄라주의 변화를 촉발할 수 있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 feelthepain 이벤트를 디자인한 변호사 Sandra Sunny는 시뮬레이터가 의미 있는
  • 대화를 장려하고 그러한 태도를 바꾸는 “가장 쉬운 방법”이라고 말합니다.

“대학생들에게 생리통에 대해 아는 것을 직접 물어보면 이야기하기를 꺼릴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들에게 ‘생리에 대해 누군가와 이야기를 나눈 적이 있는데 무엇이 그들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기를 꺼리게 만드는가’와 같은 질문을 한다면 –

이후 시뮬레이터를 사용하면 더 많이 나올 것입니다.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시뮬레이터에는 두 사람이 동시에 연결할 수 있는 두 개의 전선과 통증 수준을

1에서 10으로 높일 수 있는 다이얼이 있습니다.

Nair 씨는 그것을 시도한 소녀들은 “아무것도 느끼지 못했다”고 기억하고 있습니다.

반면에 “나를 포함한 남자들은 고함을 지르며 그 자리를 무너뜨리고 있었습니다.”

주최측은 시뮬레이터가 Ernakulam 지역의 대학에서 솔직한 토론을 촉발했다고 말합니다.

사립대에서 시뮬레이터를 직접 체험해 본 남학생 몇 명이 그 고통을 간신히 참았다고 합니다.

학생 주최자 중 한 명인 Zeenath KS는 BBC에 “그들은 즉시 ‘꺼져!’라고 반응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꽤 흔한 반응이라고 IMA 지역 지부의 공동 비서이자 Cup of Life 캠페인의 코디네이터인 Dr Akhil Manuel은 말합니다.

“시뮬레이터가 실제 통증의 10%만 전달하더라도 여성은 [레벨] 9에서 꿈쩍도 하지 않는

반면 남성은 4레벨을 넘기가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라고 그는 말합니다.

써니 씨는 시뮬레이터가 남성들이 수년 동안 극심한 고통을 겪는 것이 얼마나

쇠약해지는지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합니다.

통증 시뮬레이터가 인도 남성을 비명을 지르게 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