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괴적 창조 그리고 열정과 욕망

파괴적

우리의 열정과 욕망이 점점 더 파괴적 으로 변할 수 있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따라서 우리는 그들이 “억제”에서 “다시 데려가기”로 바뀌기 전에 그들을 더 잘 통제하는 법을 배워야 합니다.
즉, 그것들이 우리의 성공을 방해할 뿐만 아니라 실제로 우리를 후퇴하게 하기 전에.
그러나 우리 사회와 인류 전체에 관해서는 현실적이어야 하기 때문에 불행하게도 때때로 방위를 위해 무력 사용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그러나 우리가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무력을 사용해야 한다면 적절하지만 최소한의 무력을 사용하기 위해 정직한 시도를 해야 합니다.
힘이 옳은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그러나 여전히 폭력과 통제를
자신의 문제로 사용하는 사람들을 완전히 비난해서는 안됩니다.
저는 이러한 문제에 대해 우리 모두를 비난합니다.
왜냐하면 우리 모두는 문제를 만드는 데 한 몫을 했고 문제를 해결하는 데 우리 모두가 필요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또한 폭력적인 행동이 용인되는 이유도 검토해야 합니다. 왜 우리는 종으로서 싸우는가?

동물은 기본적인 생존 필요와 때로는 번식을 놓고 동족의 다른 동물과 파괴적 으로 싸우고 죽입니다.

우리는 이 두 가지 이유 등을 위해 우리 종족과 싸우고 죽입니다. 우리가 동물처럼 상처를 입을 때 우리는 동물처럼 될 수 있습니다. 종으로서 우리가 올바른 상황에서 폭력의 가능성이 있음을 공개적으로 인정할 수 있을 때 폭력과 부정적인 유형의 통제를 제거하는 길을 따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종으로서 우리의 본능이 일상 생활에서 그러한 동기 요인이 되지 않도록 완전히 지킬 수 있을 때까지 우리는 결코 사회로서의 우리의 위치를 ​​넘어 사회의 다른 단계로 이동할 수 없습니다.

우리는 종종 우리 자신의 불행의 주요 원인입니다. 우리 종의 생존과 성장에 대한 가장 큰 장벽은 종종 우리 종의 가장 좋은 측면입니다. 우리가 우리 자신을 고려하고 완전히 개인적인 수준과 전 세계적인 사회적 수준에서 폭력과 부정적인 유형의 통제에 대한 잠재력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알 때 폭력과 부정적인 유형의 통제를 사용할 필요성을 넘어서 진화하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인천뉴스

우리가 하고 있는 일이 잘못되었을 수 있다는 것을 깨달을 때 우리 자신에 대한 환상이 무너지고 우리 자신에게 가하는 위협에 대처할 수 있습니다. 인간 마음의 가장 깊고 어두운 웅덩이에서 어떤 지옥이 솟아날 수 있습니까? 지옥은 때때로 인간의 마음 속에 숨어 있는 것에 비하면 소풍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 말의 긍정적인 면을 잊어서는 안 됩니다. 긍정적인 점은 미지의 잠재력이 인간의 마음 속에 도사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이유로 나는 언제든지 총에 대해 생각하고 있습니다. 마음이 총을 발명했기 때문입니다. 우리의 성향은 파괴적 창조에 둘러싸인 양날의 검의 이중성입니다. 이 가정에 따르면 우리의 본능이 양날의 검이라면 한 쪽을 잃으면 다른 쪽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나는 언제 우리의 단점을 없애는 것 자체가 단점이 되는지 묻습니다. 생존 본능을 완전히 잊는 것은 우리의 최선의 이익이 아닙니다. 이 곤경에서 나는 개인적으로 본능의 창조적인 면을 추구하기로 선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