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월: 연준은 인플레이션을 길들일

파월: 연준은 인플레이션을 길들일 수 있다고 대중을 설득해야 합니다.

파월

마치 인플레이션이 치솟는 시기에 그들의 일이 충분히 힘들지 않았던 것처럼, 제롬 파월 의장과 그의

연방준비제도(Fed·연준) 동료들은 경기 침체를 일으키지 않고 금리를 얼마나 올릴 것인지 결정하는 것보다 더 많은 일을 해야 합니다.

그들은 또한 판매 직업도 가지고 있습니다. 대중에게 인플레이션(현재 40년 최고치인 8.6%)을 낮추는

데 성공하여 중앙 은행의 목표인 연간 2%를 달성할 수 있다고 확신시키는 것입니다.

그리고 목요일에 파월 의장은 미국인들이 적어도 당분간은 안심하는 것 같다고 의회에 말했습니다.

소비자 심리 측정에 따르면 사람들은 일반적으로 인플레이션이 결국 가라앉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파월 의장은 연준이 의회에 제출하는 반기 보고서의 일환으로 이틀 간 하원 금융 서비스 위원회에 증언하면서

“사람들은 인플레이션이 우리의 물가 안정 의무와 일치하는 수준으로 다시 내려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하지만 우리는 이런 테스트를 한 적이 없습니다. 우리는 오랫동안 높은 인플레이션을 겪은 적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편안한 곳이 아닙니다.”

파월

연준이 인플레이션을 억제할 수 있다고 대중을 안심시키는 데 실패했다면, 많은 미국인들은 물가가 더욱

상승할 것이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점점 더 높은 임금을 요구하거나 가격이 더 오르기 전에 지금 당장 구매를 서두르는 등 그들의 반응은 인플레이션을 더욱 악화시킬 수 있습니다.

파월 의장과 연준은 수십 년 동안 경제적으로 뒷전으로 여겨져 온 인플레이션이 경제에 대한 위협과 미국

가계의 우려를 극에 달했기 때문에 뜨거운 자리에 서 있습니다. 평균 임금은 오르고 있지만 급등하는 물가를 따라잡기에는 턱없이 부족합니다.

목요일에 위원회 위원들은 파월 의원에게 유권자들이 식료품점과 주유소에서 고통을 느끼고 있다고 반복해서 상기시켰습니다.

파워볼사이트

경제학자들은 인플레이션 급등에 대한 요인의 합류를 비난합니다. 초저금리와 막대한 정부 지원 프로그램에

힘입어 경제는 2020년 봄의 대유행 침체에서 놀라운 속도로 반등했습니다. 기업들은 해고된 근로자를 회수하고 급증하는

고객 수요를 따라가기에 충분한 물품을 구매하기 위해 분주했습니다. 그 결과 노동력과 자재 부족, 지연 및 높은 가격이 발생했습니다.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에너지와 식량 가격을 더욱 상승시켰습니다.

많은 공화당 의원들이 목요일 청문회에서 강조했듯이 Joe Biden 대통령의 1조 9천억 달러 경기 부양은 이미 끓어오르는 경제에 열기를 더했습니다.

인플레이션 위협을 더디게 인식한 연준은 공격적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지난 주에 기준금리를 4분의 3 퍼센트 포인트 인상했는데, 이는 1994년 이후 가장 큰 인상이었습니다. 3월과 5월에도 금리를 인상했습니다.

이러한 요율 인상은 소비자와 기업이 주택, 자동차 및 기타 오래 지속되는 상품을 빌리는 데 더 많은 비용을 들이게 할 것입니다.

연준은 소위 연착륙을 위해 미국 경제를 끌어들이는 고위험 도전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즉, 금리를 올리고 경기 침체에 빠지지 않고 인플레이션을 길들일 수 있을 정도로 경제를 둔화시키는 것입니다. 수요일에 파월 의장은 연준이 금리를 인상함에 따라 경기 침체가 여전히 가능하다는 것을 상원 은행 위원회에 인정했습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