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트 네이션 아동 복지 협정의 핵심이 될 것

퍼스트 네이션 원칙에 동의하면 4천만 달러가 아동 복지 개혁과 제도로 인해 피해를 입은 사람들에 사용될 것입니다.

Cindy Blackstock에 따르면, 연방 정부와 First Nations 지도자 간의 역사적인 400억 달러 원칙 합의는 화해 방향으로 가는 큰 진전이지만 그녀는 여전히 행동을 보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파워볼 추천 가입

블랙스탁은 맷 갤러웨이(Matt Galloway)와의 인터뷰에서 “오랜 시간 동안 정부에서 좋은 성명을 발표했다”고 말했다.

Blackstock은 First Nations Child and Family Caring Society의 전무이사이며 McGill University의 사회복지학과 교수입니다. 블랙스탁은
2007년 캐나다를 상대로 인권 침해 소송을 제기했고 결국 이 원칙에 대한 합의로 이어졌다.

“좋은 말이 문제가 된 것이 아니라 실행이 문제였습니다.”

퍼스트 네이션 기회

구속력이 없는 이 협정은 캐나다의 차별적인 아동 복지 시스템으로 피해를 입은 청소년에 대한 보상을 위해 200억 달러와 예비 아동 복지
시스템의 장기 개혁을 위해 200억 달러를 따로 책정했습니다.

보상은 1991년 4월 1일부터 2022년 3월 31일 사이에 어린 시절 집에서 쫓겨난 예비 원주민과 같은 기간 동안 유콘 아동 복지 시스템에 의해 쫓겨난 사람들에게 제공됩니다.

협정 핵심 퍼스트 네이션

Blackstock은 빈곤한 주택, 중독, 빈곤 및 다세대 트라우마와 관련이 있는 아동 복지 시스템에서 퍼스트 네이션의 아이들이 과도하게
대표되고 있다고 말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돈이 필요한 곳이라고 말합니다.

“우리가 보아야 할 것은 해당 운전자를 처리하기 위한 커뮤니티의 실제 프로그램입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과잉 표현을 초래하는 화재이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돈이 시스템에서 나이가 든 젊은이들에게도 가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퍼스트 ​​네이션스 어린이]를 지원할 돈이 없었습니다. 이제 정부가 4월 1일에 이 협정을 체결하고 25세 이하의 젊은이들이 이러한 지원을 받게 된다면 상황이 바뀔 것입니다.”

관련 기사 보기

Patty Hajdu 원주민 서비스 장관은 올해 말까지 그렇게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원주민 주도의 과정이 될 것입니다.”라고 Hajdu가 말했습니다.

“우리는 보상이 사람들에게 상처를 주지 않는 방식으로 이루어져야 한다는 것을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이는 원주민과 원주민 지도자들이
주도하여 프로세스가 공정하고 공평하며 자비롭게 이루어지도록 하는 것입니다.”

Hajdu는 그 돈이 어떻게 사용되는지 결정하는 것도 원주민이 주도할 것이며 각 커뮤니티마다 다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일어나야 할 힘든 일이며, 원주민이 주도할 것입니다. 그것은 퍼스트 네이션 커뮤니티에만 해당될 것입니다.”

Blackstock은 2007년 인권 관련 민원을 제기했는데, Blackstock은 연방 정부가 실수로부터 배우려 하지 않기 때문에 합의에 오랜 시간이 걸렸다고 말했습니다. Hajdu는 그런 일이 다시는 일어나지 않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