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리콥터가 영국 미사일 시스템을 사용하여 공격

헬리콥터가 영국 미사일 공격하ㄷ다

헬리콥터가 영국 미사일

BBC가 확인한 비디오 영상은 우크라이나군이 영국이 제공한 고속 Starstreak 발사체를 사용하여 우크라이나 동부의
루한스크 지역에서 러시아 MI-28 헬리콥터를 격추시키는 것을 보여주는 것으로 보입니다.

벤 월러스 영국 국방장관은 지난 3월 영국이 우크라이나에 대공미사일을 공급했다고 확인했다.

국방부는 영상에 대한 논평을 거부했다.
프란치스코 교황은 앞서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데 대해 “권위자”(지배자)가
민족주의적 이익을 위한 갈등을 일으키고 있다고 비판한 것으로 나타났다.

교황은 몰타에서 연설에서 “슬프게도 민족주의적 이익이라는 시대착오적 주장에 휘말린 일부 유력자들이 갈등을 도발하고 조장하고 있는 반면, 일반 사람들은 공유되거나 공유되지 않을 미래를 건설해야 할 필요성을 느끼고 있다”고 말했다. 모두.”

앞서 교황 비행기에서 한 기자가 키예프 여행 가능성에 대해 묻는 질문에 교황은 우크라이나 수도 방문이 “협상”이라고 말했다.

헬리콥터가


키예프 근처에서 탈환한 주요 지역

우크라이나 관리들은 우크라이나군이 키예프 주변 지역 전체를 탈환했다고 말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수도
주변의 여러 마을과 마을에서 치열한 전투가 벌어졌습니다.

러시아는 키예프 근처에서 병력을 철수하는 것을 평화 협상의 선의의 제스처로 묘사했지만 서방 분석가들은
어쨌든 공세가 멈췄다고 말합니다.

다음은 귀하가 들을 수 있는 몇 가지 주요 영역입니다.

이르핀

당국은 2월 말 러시아가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이후 키예프에서 북서쪽으로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는 이르핀에서 최소 200명의 민간인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이 중산층 통근 도시에 살았던 70,000명 중 대부분은 지난 한 달 동안 지하실을 빠져나와 무자비한 러시아 포격을 감행했습니다.

이번 주 초에 우리 특파원 Orla Guerin이 방문했습니다. 여기에서 그녀의 보고서를 읽으십시오.
우크라이나 군대는 지난 하루나 이틀 만에 부차로 이동했습니다. 거의 한 달 동안 완전히 접근할 수 없었습니다.

토요일 AFP 통신은 한 거리에서 최소 20구의 시신을 목격했습니다. 한편 이 도시의 시장은 280명이 부차(Bucha)의 공동 묘지에 묻혔고 도시가 시체로 흩어져 있다고 말했습니다.

여기에서 전체 보고서를 읽을 수 있지만 이 이야기에는 고통스러운 내용이 포함되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호스텔

역시 키예프 근처에 있는 Hostomel은 전쟁 초기부터 세계 최대 항공기인 Antonov An-225 Mriya가 있는 비행장을 장악하기 위한 치열한 전투의 배경이었습니다.

항공기의 사체는 그곳 격납고에 남아 있는데, 러시아군이 그 지역을 포기한 후 오늘 일찍 우리 특파원 제레미 보웬이 방문했습니다.
우리는 앞서 우크라이나군이 통제권을 되찾은 후 AFP 통신 기자들이 방문한 키예프 인근 부차 마을의 한 거리에서 20구의 시신이 발견된 것에 대해 썼습니다.

이번 주에 우크라이나군에 의해 탈환된 마을의 대학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 보고되고 있습니다.

Anatoly Fedoruk 시장은 AFP에 전화로 20명의 희생자가 모두 총에 맞아 사망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다른 시신들이 여전히 포격으로 파괴된 자동차 잔해 안에 누워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