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 마네가

훈 마네가 미래 총리인 이유
CPP가 수립한 승계 계획에 대해 최근 훈 마네(Hun Manet) LTG가 현직 총리 훈센(Hun Sen)이 이를 하루라고 결정했을 때 당의 만장일치로 캄보디아 총리가 될 선택임을 분명히 밝힌 후계자 문제에 대해 크메르 타임스(Khmer Times)가 운영하고 있다.

훈 마네가

오피사이트 이미 명확한 승계 계획에 대한 명확성을 제공하기 위해 이와 관련된 측면에 대한 3부작 사설.
2부에서는 훈 마네의 제도적 리더십과 업적을 살펴본다.
그는 분열적인 정치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꺼리는 마지못해 부드러운 말을 하는 지도자로 여겨졌습니다.

그의 초기 이미지는 군복무를 하면서 자선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는 웃는 젊은 지도자였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미래의 리더로서 이 막중한 책임을 지게 되는 것은 피할 수 없는 운명인 것 같다.

이제 그는 자신과 그의 가족, CPP 및 정부에 대한 부당한 주장에 도전하면서 공개적으로 더 자주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결국 그는 차기 총리가 될 태세를 갖추고 있어 더 이상 침묵할 여유가 없다.

그는 자신의 리더십을 증명해야 합니다. 그는 대중의 지지를 받아야 합니다.more news

그는 아버지처럼 긴 연설을 하는 것을 좋아하며, 그 동안 자신의 리더십 철학을 조금씩 구체화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의 청년 조직도 2020년 6월 CPP 청년 윙장으로 지명된 후 대대적인 변화를 겪었습니다.

회원이 확대되고 다양화되었으며 이제 “monus mean thon thean”( 인적 자원) 및 “thon thean monus”(인적 자원).

훈 마네가

그는 지도자로서 왕자, 특권을 가진 측근 및 잘 연결된 내부 서클뿐만 아니라 모든 CPP 평원으로부터 보다 다양한 지원이

필요하다는 것을 분명히 이해하고 있습니다.

그는 지지자의 고리를 확장하는 데 리더십을 보여주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Hun Manet이 최근 몇 년 동안 제도적 리더십을 구축하기 시작했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이 과정은 적어도 10년 전 그가 2008년 캄보디아 국가 대테러 특수부대 사령관으로 임명되었을 때 시작되었으며, 이후 왕립 캄보디아군

부사령관과 왕립 캄보디아군 합동참모총장으로 임명되었습니다. (RCAF) 2013년 6월.
그의 가장 두드러진 제도적 리더십과 성과는 CPP의 해외청년조직 구축에 있다.

그는 처음 해외에서 청년 활동을 시작했을 때 CPP의 정치적 전쟁터가 해외가 아닌 국내여야 하기 때문에 자원낭비라는 비판에 직면했다.

잘못된 표적을 쏘았다는 비판을 받았다.

사실 그는 크메르 디아스포라 공동체가 야당 그룹에 의해 독점된 놀이터가 되었을 때 CPP에 대한 강력한 잠재적 위협을 식별했습니다.

크메르 디아스포라에게는 투표권이 없지만 국내 유권자들에게 정치적 영향력을 미치는 주요 원천이자 야당 활동 자금의 주요 원천이었다.

이러한 크메르 공동체는 또한 주최국의 정치인에 대한 인식을 부분적으로 형성했습니다.

그리고 일부 미국 정치인들은 크메르 공동체의 표를 얻어야 하기 때문에 크메르 야당 공동체를 기쁘게 하기 위해 말하고 행동하려고 했습니다.
그런 이유로 훈센은 미국이나 유럽을 여행할 때마다 그 지역사회의 시위에 직면하곤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