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U 사헬 지역의 안보 악화

AU, 사헬 지역의 안보 악화, 인도주의적 상황 우려

참가자들이 2020년 2월 9일 에티오피아 수도 아디스아바바에서 열린 제33차 아프리카 연합 정상 회의에 참석하고 있다. (Xinhua/Michael Tewelde)

파워볼사이트 아프리카 연합(AU)은 토요일 사헬 지역의 악화되는 안보와 인도적 상황에 대해 깊은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성명은 AU의 평화 및 안전보장이사회가 토요일 발표한 성명에서 최근 사헬 지역의 상황에 대한 회의가 끝난 후 발표한 것입니다.

이사회는 “사헬 지역의 안보, 정치, 인도주의적 상황의 급격한 악화, 특히 테러 공격의 지속과 사망자 급증, 사회경제적 어려움에 대해 깊은 우려를 표명한다. 지역의 평화, 안정, 발전”이라고 AU 성명서는 읽었다.

그것은 테러와 정부의 위헌적 변화 사이의 상호 강화 연결과 함께 사헬 지역에서 기니만 국가로 테러 위협이 확대되는 것에 대한 AU의 깊은 우려를 재확인했습니다. 또한 COVID-19 대유행으로 인한 커뮤니티 불만, 저개발, 기후 변화 영향, 거버넌스 부족 및 인도주의적 위기와 같은 만연한 다차원적 사회경제적 도전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참가자들은 제33차 국가 정상 회의에 참석합니다. 2020년 2월 9일 에티오피아 수도 아디스아바바에서 열린 아프리카 연합. (Xinhua/Michael Tewelde)

파워볼사이트 추천 아프리카 연합(AU)은 토요일 사헬 지역의 악화되는 안보와 인도적 상황에 대해 깊은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성명은 AU의 평화 및 안전보장이사회가 토요일 발표한 성명에서 최근 사헬 지역의 상황에 대한 회의가 끝난 후 발표한 것입니다.

AU 사헬

파워볼 추천 위원회는 “(AU는) 테러리스트, 무장 및 범죄 단체가 민간인,

지역 국가의 보안 기관, 말리 주재 유엔 다차원 통합 안정화 임무 및 기타 국제군에 대한 모든 공격을 강력히 규탄한다”고 밝혔다.
그것은 테러와 정부의 위헌적 변화 사이의 상호 강화 연결과 함께 사헬 지역에서 기니만 국가로 테러 위협이 확대되는 것에 대한 AU의 깊은 우려를 재확인했습니다. 또한 지역사회의 고충,More news
한편, G5 사헬 합동군과 그 회원국이 사헬 지역에서 활동하는 테러리스트, 무장 및 범죄 조직의 전투 능력을 저하시키는 데 배치된 노력을 높이 평가하는 동시에 추가 자원 동원을 위한 노력을 강화할 것을 호소했습니다. 합동 힘.

또한 G5 사헬 합동군의 노력과 사헬 지역의 심각한 인도적 상황을 해결하기 위한 노력에 대한

지속적인 재정 및 기술 지원에 대해 국제 파트너를 칭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