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ll은 마침내 아이누를 일본의 원주

Bill은 마침내 아이누를 일본의 원주민으로 인정합니다.
2017년 홋카이도 시라오이의 기념 시설 건설 현장에서 열린 아이누 전통 기도에 아이누 장로들이 참여하고 있다. (아사히 신문 파일 사진)
그들의 문화를 거의 말살시킨 100년 이상의 강제 동화와 차별 이후, 아이누는 마침내 일반 국회에 제출되는 법안에 따라 토착민으로 인정받게 되었습니다.

Bill은

메이저사이트 추천 법안 초안은 2월 5일 집권 자민당 내 토지·인프라·교통·관광국 등 단체 합동회의에서 승인됐다.

이 법안은 아이누인에 대한 차별을 금지하는 한편, 아이누

출신인 홋카이도 최북단 섬으로의 관광을 촉진하기 위해 새로운 보조금을 설정하는 조항도 포함하고 있습니다.more news

정부는 이 법안이 이번 회기에서 제정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이누를 토착민으로 인정하는 문구가 포함된 것은 1994년에 아이누 최초로 국회의원이 된 아버지 시게루의 카야노 시로(Kayano Shiro)에 의해 “진보”로 설명되었습니다.

법안 초안은 아이누 민족의 자존심을 존중하는 사회 실현을 목표로

명시하고 있다. 아이누족이 전통적인 어업 관행에 참여할 수 있도록 법적 제한이 완화됩니다.

2019회계연도 예산에는 10억 엔(900만 달러)의 보조금이 제안되어 관광 자원으로서 아이누 문화의 발전을 촉진하고 아이누 지역 사회를 지원하는 버스 운행을 지원합니다.

아이누 문화 진흥을 위한 현행법은 아이누 사람들의 일상 생활을 개선하기

위한 문화 진흥 및 복지 조치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새 법안은 국제교류 확대를 위해 지역사회와 산업체 진흥을 위한 보다 종합적인 대책을 마련하기 위한 노력이 될 것이다.

이러한 움직임을 촉발한 요인으로는 일본의 아이누족에 대한 역사적 대우와 아이누족을 토착민으로 적절하게 인정해야 한다는 국제사회의 요구가 증가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또한 도쿄가 하계 올림픽과 패럴림픽을 개최하는 2020년까지 정부가 외국인 관광객 수 4천만 명이라는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을 주기 위한 것입니다.

정부의 다른 홍보 활동에는 연간 100만 명의 방문객을 유치하는 것을 목표로 2020년 4월 홋카이도 시라오이에 국립 아이누 박물관 및 공원을 열 계획이 포함됩니다.

Bill은

스가 요시히데 관방장관은 2018년 8월 홋카이도를 방문했을 때 기자들에게 “아이누 문화의 찬란한 면모를 세계에 알릴 수 있으면 국제친선에 기여하고 관광진흥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아이누 사람들에게 이 법안은 100년 넘게 지속된 차별과 빈곤, 그리고 그들의 문화적 전통이 지워지는 것에 대한 두려움 후에 나온 것입니다.

그들의 토착 홋카이도는 1868년 메이지 유신 이후 사실상 점령되었습니다. 정부는 아이누를 토착민으로 인정하지 않았을 뿐만 아니라 1899년에 통과된 법률은 아이누 문화를 거부하고 아이누를 주류 인구에 동화시키기 위한 조치를 요구했습니다.

1997년이 되어서야 아이누 문화를 진흥하기 위해 이 법을 폐지하고 현행법으로 대체했습니다.

그러나 다양한 조사에 따르면 아이누의 후손들은 여전히 ​​대부분의 사람들보다 더 힘든 상황을 겪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