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med는 아랍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밴드 중

Hamed는 아랍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밴드 중 하나를 이끌었습니다. 그는 온라인에서 수천 개의 욕설 메시지를 받았습니다.

엄청나게 인기 있는 아랍 밴드 Mashrou’ Leila가 퀴어 커뮤니티에 대한 지원에 대한 수년간의 논란 끝에 해산한다고 발표했습니다.

Hamed는 아랍

토토사이트 이 문서에는 자살/자해에 대한 언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랍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밴드 중 하나인 Mashrou’ Leila가 LGBTIQ+ 권리 지원에 대한 수년간의 반발 속에서 해산합니다.

전성기에 인디 밴드는 카이로에서 35,000명의 관중 앞에서 연주했으며 2017년 히트곡 Kalaam을 따라 불렀습니다.

그러나 밴드는 LGBTIQ+ 커뮤니티의 지원에 대한 논쟁을 불러일으켰고, 이는 팬 중 한 명이 체포되고 사망하는 비극으로 끝났습니다.

게이 리드 싱어가 있는 밴드가 중동에서 히트한 방법

Mashrou’ Leila의 리드 싱어인 Hamed Sinno는 공개적으로 동성애자지만 밴드는 보수적인 중동에서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2017년 카이로에서 열린 콘서트에서 Mashrou’ Leila가 수만 명의 사람들에게 연주하면서 가장 큰 순간을 경험했습니다.

Hamed는 아랍

군중 중에는 무지개 깃발을 흔들며 사진에 찍힌 이집트 활동가 사라 헤가지도 있었다.

Sinno는 나중에 Frieze를 위한 온라인 기사에서 콘서트에 대해 썼고, 깃발을 본 후 안전하고, 보고, 사랑받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그 순간에 Sinno는 이집트 뉴스 방송국이 “수천 명의 변태들이 동성애자들의 사탄적 난교를 위해 모였다”고 보도하면서 논쟁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는 Al-Azhar 대학이 파트와를 발행했고 75명이 수감되었다고 말했다.

페이스북에서 10만 명이 당신에게 죽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은 정상적인 삶이 아닙니다.

이집트에는 동성애를 금지하는 명시적인 법률이 없지만 LGBTIQ+ 커뮤니티에 대해 도덕법이 사용되었습니다. 동성애에 대한 대중의

반대가 압도적입니다.

신노의 고향인 레바논의 상황은 조금 나아질 뿐이다. 동성애는 기술적으로 불법이지만 법이 널리 시행되지는 않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퓨

리서치 센터(Pew Research Center)의 2020년 보고서에 따르면 레바논 사람들의 85%가 동성애가 사회에서 받아들여져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More news

Frieze의 기사에서 Sinno는 Sarah Hegazi가 깃발을 휘날린 후 3개월 동안 구금되었으며 그 기간 동안 이집트에서 “감전사, 구타, 성폭행 및 고문”을 당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보석으로 풀려난 후 그녀는 캐나다에서 정치적 망명을 허가받았지만 3년 후 자살로 사망했습니다.

Mashrou’ Leila가 해체되는 이유

이번 주 Sinno는 팟캐스트 Sarde After Dinner에 Sarah에게 일어난 일은 “나에게 심리적으로나 감정적으로 매우 해롭다”고 말했습니다.

“사라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오늘까지도 어떻게 고쳐야 할지 모르겠습니다.” 그가 말했다.

밴드 해체를 결정한 이유에 대해 신노가 밝힌 이유 중 하나다.

“나는 충분하다고 결정했습니다. 또한 100,000명의 사람들이 Facebook에서 당신이 죽어야 한다고 말하는 것은 정상적인 삶이 아니며 밴드의 각 멤버가 우리에게 엄청난 스트레스를 주고 있다고 느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믿을 수 없는 정도의 분노가 있었고 아무도 이것을 겪지 않고 정상적이거나 제정신이 될 수 없습니다.”

이는 또한 “유혈 사태를 방지하기 위해” 2019년 최고의 레바논 음악 축제인 비블로스(Byblos)에 밴드의 출연을 취소한 데 따른 것이기도 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