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hsa Amini:이란 경찰은 여성의 죽음이

Mahsa Amini:이란 경찰은 여성의 죽음이 ‘불행하다’고 말합니다
테헤란 경찰서장은 구금된 여성의 죽음이 반복되고 싶지 않은 “불행한” 사건이라고 말했습니다.

Mahsa Amini(22세)는 지난주 도덕 경찰이 히잡 규칙을 어겼다는 이유로 그녀를 체포한 지 몇 시간 만에 혼수 상태에 빠졌습니다.

Mahsa Amini

목격자들은 경찰관들이 그녀를 구타했다고 비난했지만 Hossein Rahimi 경찰 준장은 그러한 “비겁한 비난”을 부인했습니다.

Mahsa Amini

그녀의 죽음은 수도와 이란 서부에서 시위를 촉발했으며 월요일 진압 경찰과의 충돌로 2명이 사망한 것으로 알려졌다.

소셜 미디어에 게시된 동영상에는 군중이 Divandarreh 마을에서 돌을 던지고 나서 총격을 받은 후 달리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다른 영상에서는 여성들이 머리 스카프를 벗고 최고 지도자 아야톨라 알리 하메네이를 언급할 때 자주 사용되는 구호인 “독재자에게 죽음을”을 외치며 수도에서 시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쿠르드족 서부 도시 사케즈 출신인 쿠르드족 아미니는 3일 동안 혼수상태에 빠진 후 금요일 병원에서 사망했다.

먹튀사이트 그녀는 화요일 테헤란의 지하철역 밖에서 도덕 경찰에 의해 구금되었습니다. 그들은 그녀가 여성에게 머리 스카프로 머리를 가리고 팔과 다리를 헐렁한 옷으로 가리도록 하는 법을 위반했다고 비난했습니다.

목격자들에 따르면 그녀는 구치소로 이송된 경찰차 안에서 구타를 당했다.

경찰은 혐의를 부인했으며 그녀는 시설에서 다른 여성들과 함께 “교육”을 기다리는 동안 “급성 심부전”을 겪었다고 말했다.

그들은 Amini로 확인된 여성이 그녀의 옷을 잡은 여성 관리와 이야기하는 CCTV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그녀는 손으로 머리를 잡고 땅에 쓰러지는 것이 보입니다.

내무부 장관은 토요일에 Amini가 “분명히 이전에 신체적 문제가 있었던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그러나 그녀의 아버지는 일요일에 친 개혁 언론 매체에 그녀가 “건강하고 건강에 문제가 없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딸이 다리에 타박상을 입었고 CCTV 영상에는 사건의 “편집된 버전”이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월요일에 라히미 준장은 Amini의 가족에게 동정을 표했지만 그녀가 신체적 상해를 입은 것은 아니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는 기자들에게 “경찰 측의 과실이나 부적절한 행동이 없었다는 증거가 있다”고 말했다.

죽음은 최근 “부적절한 옷”에 대한 단속을 시작한 도덕 경찰의 행동에 대한 광범위한 비판을 촉발했습니다.

토요일 사케즈의 장례식이 끝난 후 시위가 발생했고 보안군이 지역 주지사 사무실로 행진하는 군중에게 발포한 것으로 알려졌다.

토요일과 일요일에도 쿠르드족의 수도 사난다즈에서 시위대와 진압 경찰 사이에 충돌이 있었습니다.

쿠르드족 인권단체인 헹가우(Hengaw)는 일요일 두 도시에서 최소 38명이 부상했다고 밝혔다.

Hengaw는 월요일 Saqez와 Sanandaj 사이에 위치한 Divandarreh에서 충돌이 발생한 후 두 명의 시위자가 사망했다고 보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