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dgers Packers는 Jones에 기대고

Rodgers, Packers는 Jones에 기대고 Bears 27-10을 돌봅니다.

Rodgers Packers는

토토 광고 위스콘신주 그린베이(AP) — 아론 존스는 그린 베이 패커스가 공을 더 자주 지불하게 해주겠다는 약속을 지켰다.

Jones는 132야드와 터치다운을 위해 돌진했고 Aaron Rodgers의 득점 패스를 잡았습니다.

Aaron Rodgers는 일요일 밤 Green Bay를 27-10으로 이김으로써 시카고 베어스의 지배를 계속했습니다.

존스는 미네소타와의 시즌 개막전에서 23-7로 패하면서 49야드 동안 5번의 캐리와 27야드

동안 3번의 캐치를 기록했으며, 패커스(1-1)는 자신이 더 큰 역할을 맡겠다고 맹세했습니다.

“그냥 자연스럽게 얼굴에 미소가 지어졌습니다.”라고 Jones가 말했습니다. “내 번호가 불렸을 때 나타나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것이 나를 훨씬 더 힘들게 한다.”

Jones는 러시당 8.8야드를 늘리고 Packers의 203야드 지상 공격을 이끌었습니다. 그는 38야드 동안 15개의 캐리와 3개의 캐치를 기록했습니다.

Green Bay는 NFL에서 가장 오래된 라이벌인 205경기 연속 연승 기록과 함께 7년 연속 Bears(1-1)를 이겼습니다.

Packers는 1994-98년에 Bears를 상대로 10연승을 거두었습니다. 그들은 1928-30년과 2000-03년에 이 시리즈에서 두 개의 다른 7연승 행진을 하고 있습니다.

Packers는 2피리어드를 지배하여 24-7 하프타임 리드를 구축한 다음 4쿼터에 베어스의 역습 시도를 저지하기 위해 골라인을 만들었습니다.

Rodgers, Packers는

베어스의 쿼터백 저스틴 필즈(Justin Fields)는 “이런 실망스러운 패배를 하게 돼 마음이 아프다”고 말했다. “우리는 대답하기만 하면 됩니다.”

새로운 리시버와 연결하기 위해 고군분투한 지 일주일 후, Rodgers는 234야드와 2개의 터치다운을 위해 25개

중 19개를 기록하는 특징적인 효율성을 보였습니다. Packers는 Rodgers가 시작한 게임에서 Bears에 대해 24-5입니다.

“오늘밤은 정말로 28세(A.J. Dillon)와 33세(Jones)로 그들에게 축구를 선사했습니다.”라고 Rodgers가 말했습니다. “잘 놀지 못했다.

스탯이 게임보다 조금 더 나은 것 같습니다. … 절대 놓쳐서는 안 될 던지기를 놓쳤습니다. 더 많은 포인트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있었습니다.”

시카고의 데이비드 몽고메리는 15번의 캐리로 122야드를 돌진했다. Fields는 터치다운 런을 했고 가로채기가 있는 70야드 동안 11개 중 7개였습니다.

Packers는 2쿼터에 Bears를 21-0으로 압도했습니다. 존스는 2골을 넣었는데, 두 번 모두 백필드에서 로저스의 투구를 잡고 엔드 존에 도달했습니다.

첫 번째는 15야드 캐리로 규정된 백워드 패스였습니다. 두 번째 터치다운에서 존스는 움직이기 시작했고 백필드에서 플립 패스를 잡아 8야드 밖에

서 득점했습니다. 존스는 지난 11월 12일 왼쪽 전방 십자 인대가 파열된 이후 처음으로 오른쪽 태클 엘그튼 젠킨스(Elgton Jenkins)의 복귀로 이득을 보았다.

패커스의 맷 라플러 감독은 젠킨스에 대해 “그가 라인업에 없으면 우리는 그 경기에서 승리하지 못한다”고 말했다.

“그가 우리에게 가져올 수 있는 수준을 뛰어넘습니다. 첫날 밤 외출을 하는 동안 나는 그가 훌륭한 일을 했다고 생각했습니다.”

패커스는 일주일 내내 존스에게 공을 더 자주 가져가는 것에 대해 이야기했지만 베어스는 그를 늦출 수 없었습니다.more news

“그것은 우리의 공격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줍니다.” Jones가 말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날지 알지만 막아야 합니다.

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지난주에 대응하고 반격한 공격팀 전체와 팀 전체에 경의를 표합니다.”

존스의 두 번째 득점은 로저스의 통산 450번째 터치다운 패스였다. 그 표에 도달한 다른 선수는 Tom Brady, Drew Brees, Peyton Manning 및 Brett Favre뿐입니다.

로저스는 발목 부상으로 바이킹스 경기에 출전하지 못한 앨런 라자드를 5야드 완주하며 전반 막판 451번을 추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