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m Pidcock은 돌파구 후 투르

Tom Pidcock은 돌파구 후 투르 드 프랑스에서 ‘더 큰 야망’을 목표로합니다.

Tom Pidcock은

영국인은 Alpe d’ Huez 무대 우승을 ‘웃긴 경험’이라고 부릅니다.
Chris Froome은 3위를 차지한 후 ‘계속 추진’할 것을 약속합니다.

Tom Pidcock은 일부 취향에는 너무 거만할 수 있지만 그의 실적에서 알 수 있듯이 그는 전달합니다.

리즈에서 온 22세의 이 선수는 산악 자전거와 사이클로크로스 전문 지식을 로드 레이싱으로 빠르게 이전했으며 Ineos Grenadiers 팀의 새로운 주역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가 세계 및 올림픽 타이틀을 획득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목요일에 Alpe d’Huez에서 엄청난

인파를 뚫고 사이클링에서 가장 권위 있는 정상 회담에서 우승하기 위해 경주의 강도를 설명하기 위해 고군분투했습니다.

“설명할 수 없습니다.”라고 Pidcock은 투르 드 프랑스 무대에서 첫 우승을 차지한 후 말했습니다. “모든 사람이 당신의 방식대로 움직이지 않도록 기도해야 합니다. 그것은 가장 어리석은 경험입니다.”

Pidcock의 놀라운 하강 기술은 구경꾼의 기절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나는 통제의 한계에 있는 상황에서 자전거를 타는 데 매우 익숙해졌습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저는 자전거를 타고 자랐습니다. 나는 매일 학교에 갔습니다. 진흙 속을 헤매고 숲 속을 헤매다가 집에 왔는데 유니폼이 완전히 더러워졌습니다.”

잠시 뒤돌아보면서 야심 찬 피콕은 앞으로의 계획을 세웁니다. “투어 무대에서 우승을 해서 꽤 만족스럽습니다. 하지만 네, 저는 저를 [Tadej] Pogacar와 이 사람들과 비교합니다. 이번 대회를 계기로 앞으로 더 큰 포부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Tom Pidcock은

Chris Froome은 2018 Giro d’Italia에서 우승한 이후 타임 트라이얼을 제외한 최고의 레이스 스테이지 결과를 즐기며 Tour의 12번째 스테이지에서 3위를 차지했습니다.

강남오피 투어 4회 우승자는 “기분이 점점 좋아지고 오늘 같은 무대를 목표로 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나는 브레이크어웨이에서 내 운을 시험했고 내가 가진 모든 것을 바쳤다. 나는 그 마지막 등반에서 더 이상 줄 것이 없었다.

톰은 그룹에서 가장 강해 보였다”고 프룸은 덧붙였다. “그는 오늘 하강을 하고 있었다. 그의 산악 자전거는 유용했고 그가 한계를 뛰어 넘었기 때문에 내가 뒤로 물러난 몇 가지 지점이있었습니다.

“오늘은 후회가 없어요. 당연히 손을 들었으면 좋았을 텐데 무대에서 이기려고 했다. 나는 모든 것을 주었다.

지난 3년 동안 내가 왔고, 투어에서 가장 힘든 스테이지 중 하나에서 3위를 하기 위해 사고를 딛고 다시 살아났고, 그것에 대해 정말 만족할 수 있습니다.

계속 밀어붙이겠습니다. 제 한계가 뭔지도 모르겠고, 계속해서 발전해서 다시 돌아올 수 있기를 바랍니다.”

콜 뒤 그라농(Col du Granon)에서 데인이 디펜딩 챔피언을 제치고 48시간 만에 다시 부활한 UAE-에미레이트

팀의 리더인 Tadej Pogacar를 격퇴해야 했던 Jonas Vingegaard(점보-비스마)가 선두를 지켰습니다. Pogacar의 공격은 Vingegaard를 압박했지만 궁극적으로 영향을 미치지 못했습니다.

거대하고 떠들썩한 군중이 라이더가 등반을 오르는 동안 라이더 주변으로 몰려들었지만 Vingegaard는

동요하지 않은 것 같았습니다. 그는 “많은 관중들이 뺨을 맞대고 외치는 상황에서 코로나에 걸릴 위험이

크다”고 말했다. “그건 당연합니다. 하지만 그런 것 같아요. 아무도 코로나에 걸리지 않기를 바랍니다. 그것은 투어를 떠나는 좋은 방법이 아닙니다.”More news